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만들기 프로모션 코드 알려드려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만들기 프로모션 코드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다들 카카오뱅크 통장은 개설하셨나요??
몰라서 아직 못 만드셨다구요?? 그럼 제가 지난번에
쓴 글을 보시면 쉽게 따라서 만드실수 있으실 겁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만들기

그럼 이제 지난번에는 통장을 개설하였다면 편리하게
쓰고 소득공제도 받는 체크카드 발급과 혜택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카오뱅크 통장을 만들고 마지막 화면에 체크카드 신청하기에 나오는데요. 그 페이지를 넘어 갔다면 카카오뱅크앱 메인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모양
라이언, 어피치, 무지, 콘, 기본 총 5가지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캐릭터의 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는 라이언 이지만 저는 콘으로
카드를 신청했어요. ​


신청하기를 누르고 캐릭터 선택후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넘어간 화면
에서는 몇가지 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발급은 완료 끝!!
카드는 자택과 직장 중 선택하여 받아보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시 프로모션 코드 넣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바로 그 프로모션 코드는
​FRIENDS, YES24 입니다. ​


FRIENDS을 넣게 되면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3개월이내 2만원 이상 첫 결제시 1만원이 캐쉬백 됩니다.
YES24를 넣게되면 예스24에서 3개월 이내 2만원
이상 첫 결제시 1만원이 캐쉬백 됩니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3개월 이내에 카카오프렌즈나 책을 구매하면 만원을 다시 캐쉬백해 준다고 하니 구매계획이 있으신분은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될꺼같아요.


이렇게 프로모션 코드까지 모두 넣어 발급이 완료되었
습니다. 체크카드 사용내역은 앱푸쉬, 카톡알림 둘중 선택이 가능하며, SMS 또한 앱푸쉬나 카톡알림과 중복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앱푸쉬와 카톡알림은 무료인 반면 SMS는 월 300원의 이용요금이 나오게 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5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서는 무료로 SMS를 받을수 있습니다) 카드 배송은 고객님의 뜨거운 성원에 발급 물량이 크게 증가되어 최대 약 2주정도 소요 될 것이라는 문자가 한통 날아오네요. 까먹고 있다보면 배송되겠죠??


체크카드 신청이 완료 되었다면 혜택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기본적으로 ​적월실적, 지급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시 ​​이용금액의 0.2%를, ​​주말/공휴일엔 0.2%가 추가로 캐쉬백 됩니다.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자판기 등 가맹점과 카카오뱅크 간 별도의 계약이 필요한 일부 가맹점은 이용이 불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역시 연회비 없이 무료로 발급되며 후불 교통카드, MASTER 카드로 해외결제까지 되는
체크카드 입니다. 발급시 교통카드와 해외결재는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매월 최대 4만원까지 추가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단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구분별(총 9개) 월 1회 혜택이 제공 됩니다.​

어떠한 곳에서 추가혜택이 있을까요?
첫번째로 쇼핑/커피 부분이군요.
캐쉬백되는 금액은 정액으로 지정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두번째로 대형마트/주유 이네요
주유소는 단 한곳뿐인게 아쉽네요. 큰 대형마트들은 전부가능하니 어딜가도 될꺼같네요​


세번째로 언테테인먼트 부분입니다.
음악을 듣는 M사 정기권 첫 결제 한 고객만 5개월 동안 혜택이 주어지네요. 이미 정기권을 구매한 사람은 필요 없는 혜택이 되겠네요. 영화는 C사에서만 할인이 됩니다.​​


네번째로 해외결제 입니다.
월 150달러 ​​​이상 사용시에 캐쉬백이 들어오는군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온라인 결제 유의사항 입니다.
카카오뱅크 주주인 KB국민카드에 위탁 운영되고 있군요.
결재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 카카오뱅크를 직접 선택하여 결제하는 방법
둘째로 카카오뱅크 선택이 안될 경우에는 KB국민카드를 선택하여 결제하는 방법

이렇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과 프로모션 코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통장과 함께 카드까지 모두 완료
했으니 이제 사용하는 일만 남았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뎃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카카오뱅크의 예금,적금 금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적금 금리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예금 금리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