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고속도로 충전소

고속도로 전기차 충전소 : 덕평자연휴게소 (강릉방면)

고속도로 전기차 충전소 : 덕평자연휴게소 (강릉방면)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이제 인천공항까지 가기 전 마지막으로 충전한 

고속도로 전기차 충전소 : 덕평자연휴게소 (강릉방면)

입니다.

포항에서 출발은 새벽12:30분쯤 하였으나 여기에 도착하니 벌써 6:50이네요. 하지만 아직 갈길은 더 남았다는 사실...

충전도 하고 쉬엄쉬엄 올라오면서 새벽 3시가 넘어가니 잠도오고 휴게소에서 잠시 한숨도 자고 하면서 올라 가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리긴 했네요. 


여기서의 충전기 모습은 ...

사진이 어디있는지 찾을수가 없네요...

덕평자연 휴게소는 제가 본 휴게소중에 제일이었던거 같아요.

잘 다니지 않아서 휴게소는 잘 모르지만요 ^^

이곳도 환경부 급속충전소가 2개가 설치 되어 있어요.

그런데 두개의 충전소가 붙어있는게 아니라 거리를 두고 떨어져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