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정보/IT정보

갤럭시노트9 광고음악 무엇일까???

갤럭시노트9 광고음악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몇일정 정식 출시된 갤럭시노트9 TV 광고음악에 무척이나 궁금했는데요. 그래서 한번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9이 정식으로 출시가 되며 TV 광고와 PPL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TV광고음악이 무척이나 사람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는데요. 귀에 아주 쏙쏙 잘 들어오고 광고음악 때문에 갤럭시노트9 계속 보고 있다보면 한번 사용해 볼까 하는 생각 까지 들게되더라구요. 


그만큼 광고음악이 무척이나 중요하며, 사람들의 집중이나 이목을 끌어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만드는거 같아요.

이번 갤럭시노트9 광고음악은 "LSD - Thunderclouds" 음악이 사용되었습니다. 가수 LSD는 Sia,Diplo,Labrinth의 약자로 3명의 뮤지션의 노래라고 합니다.


갤럭시노트9 광고음악 LSD - Thunderclouds 한번 들어볼까요?



도입부의 여성 뮤지션 Sia 목소리가 너무 듣기 좋으네요.

노래는 뒤로 갈수록 느낌 있고 듣기가 좋고 중간 부분을 넘어서는 시점에 나오는 남성의 목소리도 음색이 참 느낌 있네요. 

벌써 8월8일에 올린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는 736만을 넘어 서고 있네요.


광고와 음악이 왜 이렇게 중요한지 알게 되는가 싶네요. 

이렇게 갤럭시노트9 광고음악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LSD - Thunderclouds 들으며 저는 이만 들어가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