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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기기&정보/IT정보

소니 PS5 발매일은???

소니가 지난 5월 경영 방침 설명회에서 공식적으로 언급 한 차세대 게임 콘솔 PS5 (가칭) . 회사의 CEO 및 관계자가 자세한 내용을 밝혔다 것이 보도되고 있습니다.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요시다 씨는 최근 회사 전략 브리핑에서 "플레이 스테이션 (PS5)이 본격적으로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틈새 제품"이라고 불렀다는 것. 캐릭터의 얼굴에 복잡한 광학 효과를 사용하는 "광선 추적 '등 차세대 기의 섬세한 표현력 스펙을 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ps5

하지만이 말은 액면 그대로의 "좁은 시장에 만족한다'는 식으로는받을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소니 관계자의 담화에 따르면,이 회사는 사람들이 그래픽 집약적인 게임을 위해 비디오 게임기를 구입 믿는 것. WSJ는이 전략을 '스파이더 맨'과 같은 소수의 블록버스터 무료 엔터테인먼트 동영상의 홍수를 한 소니 픽쳐스의 그것은 부분적으로 비슷하다고 언급. 즉 "풍부한 영상을보기 위해 영화관에 가서 같이 게임 전용 하드를 일부러 살 사용자는 풍부한 표현력을 추구"이라고 나할까요. 


또한 회사 관계자는 "소니는 마이크로 소프트가 차세대 주요 경쟁 상대이며, 인터넷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Google은 중장기적으로 잠재적 인 위협이 될 닌텐도는 주요 경쟁자로 인식되고 있지 않다" 고 말했다는 것. 닌텐도 하드가 낮고 볼 수 있기 때문이 아니라 주요 사용자들이 핵심 사용자보다 나이가 어린 경향이 있고 시장이 충돌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소니의 경영진 및 소프트웨어 메이커 각사의 이야기는 소니 PS5을 위해 주요 퍼블리셔에 주력하고있는 것. 동사로서는 여러 게임기에서 동시에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멀티 플랫폼이 아닌 독점 컨텐츠 내지 초기에 독점 판매 기간을 두는 것을 바라고 있다고 시사되고 있습니다.


한편 인디 게임도 환영하고 있지만, 역시 자원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대형 퍼블리셔와의 관계 강화에 중점을 두는 것. 여기서도 사람들은 그 게임기에서만 즐길 수있는 고품질의 게임을 위해 하드를 구입하는 것이며, 스마트 폰에서도 즐길 수있는 작은 게임은 동기되지 않는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품질의 그래픽하고 처리 속도를 중시하는 방향은 역시 "중장기 적으로 잠재적 위협 '으로 한 Google의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Stadia 대책과 같습니다. 소니는 5 월의 경영 방침 설명회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는 때때로 불안정해질 인터넷 연결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최신 그래픽을 안정 보려면 가정용 고성능 컴퓨터가 필요하다고 강조 하고 넌지시 Stadia을 견제하고있었습니다. 


WSJ에 따르면, 소니 요시다 CEO는 PS5에 대해서는 "그래픽 렌더링 속도를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설명하고 그 (PS4에서의) 변화는 "차세대 게임기를 채용하는 것이 합리적인 이유를 명확하게 보여주고있다 "고 말했다는 것입니다. 

발매 직후의 전용 게임이 부족 최신 게임 하드를 지원 지역 그만큼 열심히하지도 않은 사용자에게 보급하는 계기의 '얼리 어답터'가되는 것은 항상 최첨단의 게임을 추구 하드 코어 게이머입니다. WSJ는 소니가 자사의 소프트웨어 스튜디오에서 더 큰 예산의 게임 개발을 목표로하고 있다고도 전하고 있습니다 만, PS5의 스펙을 극대화 블록버스터를 기대 기다리고 싶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