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카카오뱅크

뜨거운 이슈 카카오뱅크 예금 알아보기

​​뜨거운 이슈 카카오뱅크 예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요즘 핫한 이슈 중 하나인 카카오뱅크의 예금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오픈과 동시에 단 3시간만에 3만5천 계좌개설이 되었다고 합니다. 실로 엄청난거 같습니다.
수 많은 이용자가 몰리며 한동안 접속장애까지 일어나며
인터넷은행으로써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돈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 ​​카카오뱅크의 정기예금 입니다.
복잡한 가입조건 이나 우대조건 없이 편리하게 개설할수 있는 정기예금은 딱 한가지만 출시 되었습니다. ​


카카오뱅크의 정기예금의 가입기간은
​​최소 1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내가 원하는 날짜만큼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금액은 ​​최소 100만원부터
금액제한없이 계좌를 개설하실수 있습니다.
계좌 개설은 만 17세이상 주민등록증 이나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내국인 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그럼 이율은 얼마나 될까??
가입 개월 수에 따라
​​최소 1.2% ~ 최대 2.1%까지 나오는군요.
1년을 기준으로 하시면 2%의 금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번 카카오뱅크의 좋은점 중 하나는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 넣어 놨던 적금이나 예금을
해지하지 않고 필요한 금액만큼 ​최대2회까지
긴급출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긴급출금 금액은 중도해지
금리로 계산하여 이자가 지급)
긴급출근의 조건중 하나는 출금 후 잔액이 100만원 이상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카카오뱅크의 예금을 알아보았습니다.
조건이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내가 원하는
납입기간을(1개월 ~36개월) 정해 높은 이율을 받을수
있는 상품을 찾으신다면
카카오뱅크 정기예금도 한번 고려할 대상일꺼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