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방법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어제는 밖에 나갔다 집에 들어오는 길에 우체통을 보니 기다리고 있던 편지 한통이 우체통에 있더군요.

바로 구글애드센스에서 보낸 핀번호가 있는 편지입니다.

오늘은 핀번호 수령 및 등록에 대해 포스팅해보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는 이렇게 우편으로 도착하게 됩니다.

계정에 관련된 중요 정보라는 문구가 눈에 보이네요. 그리고 친절히 편지를 뜯는 방법 또한 설명 해주고 있네요.

저는 참고로 최초 핀번호 생성 일자가 7.31일 인데요.

보통 빠르면 2주 늦으면 한달넘게도 걸리게 도착을 한다고 합니다.

저는 어제 받았으니 생성되고 8.16일에 받았으니 16일만에 받아봤네요. 

한달이 넘어가도 우편이 오지 않으면 재요청하시고 기다리시는게 더 좋은 방법입니다. 

친절하게 구글에서 가르쳐준 방법으로 편지를 뜯게되면 이렇게 애드센스 핀번호 6자리가 나오게 됩니다.

이런 이제 이 PIN 번호를 주소인증란에 넣어주기만 하면 인증이 됩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계정 정보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PIN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보이게 됩니다.

그럼 우편에 있던 6자리 핀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끝 인증이 모두 끝나게 됩니다.

이 핀번호가 생성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수입금이 10달러를 초과해야지만 핀번호가 생성되니

이점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주소인증도 받았으니 이제 수익을 받을 통장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