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전기차 충전소

부산 전기차 완속충전소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Hangul_ 2018. 5. 3. 05:00

부산 전기차 충전소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 위치한 전기차 완속충전소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는 지하 1층 주차장 벽에 붙어 있는 번호로 N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N3가 어디인지 저도 처음에는 기둥만 보고 그냥 쭉 달리다 한번 지나치고야 찾았네요.

입구에 진입하여 거의 구석으로 가야하다 싶이 계속 진행해야 나타 납니다. 

그러다 충전소 푯말이 위에 있고 작다 보니 지나치게 되는데요.

그럴 경우에는 N3 바로 옆에는 세븐일레븐이 위치하고 있으니 세븐일레븐을 찾는게 더 빠를지도 모르겠네요.


우여곡절 끝에 전기차 충전소를 찾았는데...

이게 왠일인지

충전기의 충전 케이블이 없네요...


이런 충전기에 필요한것이 바로 이 완속 케이블 충전기네요.

하지만 이 케이블 충전기는 거의 사용가능한 충전기를 보지 못해 집 한구석에 놔두고 다녔는데...

동부산에 있는 충전소에는 필요할 줄이야 몰랐네요.

아쉽지만 충전은 다음에 해야겠네요.

롯데 프리이엄 아울엣 동부산점을 가시는 전기차 차주분들은 꼭 완속케이블을 지참하시고 가셔야 충전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