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봄 한정판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 얌얌

봄 한정판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 얌얌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리온제과에서 봄 한정판으로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을 출시하였다 하여

먹어보려 마트로 달려갔지요

 

때마침 마트에 가보니 행사를 진행중 이더군요 1인 2박스까지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싸~ 이게 웬 떡이지 하고 하나를 구매 가격이 2000원인지 3000원인지 기억이 잘...

행사 제품이라 그런지 보통 12개입이던데 이건 8개입

봄 한정판이라 그런지 박스까지도 신경 썻다는게 느껴지는 부분이

체리와 후레쉬베리가 같이 있으니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먹기 전에 옆에도 특별한 맛! 이라는 글귀가 있네요

이번 봄 한정판으로  만나볼수있는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핑크핑크한 부드러운 체리 크림 가득한 케익

 

그렇다면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8개입으로 총 칼로리는 944kcal

 

1봉지 기준 118kcal

나트륨 35mg

탄수화물 15g

당류 9g

지방 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7g

콜레스테롤 16mg

단백질 1g

 

이걸 8개 한번에 다 먹으면 하루 권장량을 반정도는 먹게 되겠죠?

그래서 일단 한 봉지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에서 꺼낸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하나~

박스에 그려져있던 그림 그대로 포장지에도 있네요

과연 맛을 어떠할까?

31아이스크림 집의 그 체리쥬빌레 맛일까?

기대감을 안고 봉지를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지에서 꺼내 반을 가른 모습

빵은 살짝 핑크핑크하게 붉은 감이 있네요

크림도 핑크핑크하고 더욱 어떤 맛일지 기대감이 부풀어 오르네요

 

하나를 먹고 어떤맛 인지 다시 맛을보고 싶어서 하나더 뜯었지요.

그래서 이번엔 윗빵을 제거하고 크 림부분만 찰칵

 

맛은 처음에 입에 넣었을 때는

후레쉬베리 딸기만인가? 했어요 나는 체리쥬빌레를 먹었는데 딸기맛이 나네 하는순간

잔잔히 입안에서 체리맛 아주 ~~~~~ 살짝 나기 시작해요

31아이스크림 가게의 그 체리쥬빌레 맛하고는 거리감이 조금? 살짝? 있네요

뭐든 오리지널이 최고인거 같기도..

봄 한정판 체리쥬빌레는 이도 저도 아닌맛 재구매하여 먹고 싶은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그런데 오리온에서 초코파이도 봄 한정판 딸기맛을 같이 출시했다고 하니

그것도 한번 먹어봐야지~ 초코파이는 딸기이니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먹어보고 후기올려보겠습니다~

 

공감하나, 댓글하나는

 저 한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