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통새우버거 맛보다.

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통새우버거 맛보다.

안녕하세요 . 한글입니다~

지난 5월29일 버거킹에서 신메뉴 출시

버거킹과 플러스친구를 맺고있다보면

신메뉴를 출시하면 단품을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고마운 쿠폰을 띠용~

 

그래서 전 지난 목요일 쿠폰을 사용해서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통새우버거를 먹고왔어요

 

 

매장에 도착 ~ 주문을하기 위에 카운터로~~~GOGO

 

 

 

매장  카운터 모니터에서는 버거킹의 메인모델인 이정재씨 광고를

광고 멘트중 인상적인 부분은 "대게맛있다" 하는부분 ㅎㅎㅎ

 

단품이나 세트 말고도 이렇게 붉은대게팩을 판매중이네요

1. 붉은대게와퍼+붉은대게통새우버거+감자튀김+콜라

2. 붉은대게와퍼+와퍼+감자튀김+콜라

3. 붉은대게통새우버거+주니어와퍼+감자튀김+콜라

붉은대게버거와 와퍼를 드시고 싶으신분이라면 이것도 추천~

 

 

드디어 주문한 햄버거 등장~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증 폭팔

 

 

처음으로 맛 본것은 붉은대게와퍼~

단품가격은 5,900원 세트는 7,900원

 

 

빵은 기본적인 참깨 빵을 사용했군요.

젤 아래는 순쇠고기 패티, 그위엔 대게살패티, 양파,토마토,양배추가 순서로 올라가 있네요.

대게살과 쇠고기를 잘 어울리도록 타르타르소스가 뿌려져 있군요,

과연, 이둘은 소스만으로 어울리까?

답은 잘 어울림니다.

맛도 먹다보면 살짝 매콤하니 맛있어요

 

 

다음으로 먹은것은 버거킹 최초, 리얼 씨푸드 버거 라는

붉은대게통새우버거입니다.

단품가격은 5,700원 세트는 7,700원

 

통새우버거에는 참깨 빵이 아니네요?

호밀빵 같기도 했어요

찾아본 결과 빵의 정체는 "호밀 브리오슈 번" 십는 식감은

참깨빵보다 호밀 브리오슈 번이 더 좋았어요.

붉은대게와퍼에도 이 호밀 번을 사용했으면....

 

 

번 사이에 대게패티와 그위엔 통새우가 3마리 누워있어요~

그리곤 양배추, 토마토, 양파가 타르타르소스에 뿌러져 있어요

한 입 베어먹어본 맛은 대게살과 통새우가 톡톡 십히고

타르타르소스의 매콤함과, 호밀 번의 부드러움이 

거부감이나 비릿내가 없이 입속으로 들어왔어요 ㅎㅎ

 

둘중에 어느걸 또 사먹겠냐고 물으시면

"전 붉은대게통새우버거를 먹겠습니다" 라고 할꺼같아요

쇠고기 패티보단 통새우의 식감이 더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