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KTX 할인 KTX 힘내라 청춘 등록하기 최대 40% 할인받기

KTX할인 KTX 힘내라 청춘 등륵하고 최대 40% 할인 받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KTX할인 중에 힘내라 청춘에 대해 알아 볼까합니다.

저는 자주 서울에 올라가지 않지만 올라갈일이 있을때면 자차로 운전해서 가는거 보다 KTX를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요.

그러나 KTX를 할인 없이 그냥 타기에는 금액이 매우 비싸죠... 포항에서 서울까지 53,600이나 하니깐 말이죠.

그래서 저는 KTX할인중 힘내라 청춘을 등록하여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주의에 모르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힘내라 청춘 할인은

코레일멤버쉽 회원 중 만 25~33세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KTX이용 금액은 최대 10~4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좌석 구매는 열차출발 1개월 전부터 1일전까지 홈페이지 OR 코레일톡 앱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http://www.letskorail.com에 접속을 합니다.

아직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가입을 먼저 해주시고, 기존 회원분들은 로그인을 해줍니다.


2. 힘내라 청춘 클릭 및 힘내라 청춘 동의하기

로그인을 하게 되면 메인 페이지에서 KTX 할인 상품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거기서 힘내라 청춘이라는 카테고리는 클릭하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힘내라 청춘 동의하러 가기"라는 팝업창이 띄게 됩니다.

그럼 거기에서 휴대폰 인증과 지시하는대로 등록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마이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힘내라 청춘 등록 완료가 되었다고 나오게 됩니다.

※ 등록시 팝업창이 뜨지 않는다면 마이페이지로 바로 들어가서 힘내라 청춘 등록하기를 진행하셔도 됩니다.


3. 등록이 완료되었다면 이제 표 예매하기

우선 코레일톡 앱을 실행합니다.

그럼 앱 하단에 "정기 할인권" 선택합니다.

그 다음 함께하는 KTX 상품을 선택하면 아래 힘내라 청춘 이라는 카테고리가 나오게 됩니다.

그럼 이제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면

시간과 할인율이 나옵니다. 저는 포항에서 서울을 선택하니 시간대 별 20~40% 할인이 가능하네요.

홈페이지에서도 힘내라 청춘 KTX할인으로 예매가 가능해요.


우선 코레일예매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메인 페이지 중간쯤에 힘내라청춘을 클릭하셔도 되고 아니면 승차권예약에서 할인승차권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그렇게 할인승차권을 선택하셨다면 상품선택 힘내라청춘을 선택하셔야합니다.

힘내라 청춘 할인을 선택하셨다면 이제 출발역과 도착역을 선택하여 조회하기를 하면 아래와 같이 할인율이 나오네요.

여기서 이제 내가 원하는 시간대의 KTX를 골라 예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할인이 불가능한 시간대도 있으니 일반예매에서 시간이 있었는데 왜 할인승차권에서는 그 시간때에 KTX가 없냐고 하시면 안되요~~

여기에 KTX할인 카드까지 사용하게 되면 남 부럽지 않은 금액으로 KTX를 이용하여 여행이 가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