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자캐 만들기 사이트 나의 캐릭터 만들기

나만의 개성을 살린 자캐 만들기 사이트 

요즘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녀 누구나 자신만의 매력 찾고 외모를 가꾸며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나 온라인상에는 나의 사진을 올리기는 부끄럽고 자신감이 없는 저로써는... 나를 대신할 자캐 만들기 사이트를 찾아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자캐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람을 꼽자면 스트리머들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트위치를 한번씩 스트리밍하다 보면 멋있는 자캐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분들은 일러스트로 더욱 이쁘고 멋있게 사용하시던데 저는 일러스트까지는 실력이 되지 않아 쉬우면서도 간편한 자캐 만들기 사이트에서 한번 나를 대신할 자캐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자캐 만들기 사이트는캐럿이라는 사이트로 주소는 https://charat.me/ 입니다.

캐럿의 일본 사이트로 일본어를 모르는 저는 조금 버벅.. 그래서 크롬을 사용하요 했습니다. 그런데 페이지 상단에 영어로도 가능하네요. 그래도 크롬으로 번역을해 사용하기로!! 익스플로러로 들어가서 만들려고 하니 실행이 안되네요 크롬을 추천해드려요~

자캐 만들기 사이트에는 여러가지의 초상화 제작자, 캐릭터 메이커, 아바타 제작자등 자캐 만들기가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초상화 제작자를 통해 한번 자캐를 만들어 볼까합니다.

초상화 제작자를 선택하여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스타트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별 다른 내용은 없는거 같아요. 


자캐는 여성과, 남성 두가지중에 고를수 있습니다. 성별을 선택하면 앞머리, 뒷머리, 옆머리, 눈동자, 눈섭, 코,입술, 귀, 구랭나루, 콧수염, 귀걸이, 안경, 마스크, 모자, 볼터치, 손모양, 옷, 배경, 안내말를 내가 원하는 대로 꾸물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자캐를 다 만들었다면 화면 상단 오른쪽 카메라 모양을 누르게 되면 내가 만든 자캐를 이미지 파일로 내려받을수 있습니다. 

캐럿 자캐 만들기 사이트에서 어떻게 캐릭터를 만드는지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해가 되지 않는분들은 한번씩 보셔도 좋을꺼같아요.


오랜 고민 끝에 저의 자캐는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어떤가요? 좀더 멋있게 만들수도 있을꺼 같은데 저는 이게 제일 마음에 들어 이걸로 결정~ 나의 모습을 대신할 자캐 만들기 끝!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