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영풍문고 재고확인 이렇게하자

영풍문고 재고확인은 이렇게!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요즘 주 52시간 시행으로 워라벨을 즐기기 위해 서점을 찾아가는 분들이 많아 졌는데요. 보고 싶은 책이 있어 영풍문고에 갔다 책이 품절되어 재고가 없어 헛거름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도 내가 찾는 책은 있겠거니 하고 영풍문고에 갔다가 없어 헛거림을 하고 인터넷으로 주문했던 경우가 있는데요. 그런 헛거림을 하지 않기 위해 오늘은 방문전 미리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가장먼저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접속로 접속을 합니다.

그러면 상단에 통합검색창에 내가 원하는 책의 이름을 적어 검색을합니다.

저는 요즘 즐겨보는 랜선라이프의 대도서관님의 책을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제가 구입하고 싶은 책의 두번째에 위치하고 있네요.

만약 책의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다면 작가, 출판사 등 기억이 나는 이름으로 검색을 한다면 원하는 책을 찾을 가능성이 높아져요. 내가 원하는 책을 찾았다면 책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책을 클릭하여 들어가보면 왼쪽 하단쯤에 영업점 재고위치 확인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저 메뉴를 누르게 되면 영풍문고 재고확인을 영업점 별 가지고 있는 책의 수량이 실시간으로 나오게 됩니다. 검색결과 제가 원하는 책은 대부분의 매장에 재고가 많이 있네요. 만약 남아 있는 권수가 몇권 없어 불안하다면 매장에 전화를 걸어 예약을 하고 가시면 원하는 책을 놓치지 않고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헛거림하지 않고 영문풍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헛거림하지 마시고 영풍문고에 가기전 재고확인 한번 하고 가면 좋을꺼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