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정보/IT정보

애플뮤직 9월부터 원화결제 가능해진다.

드디어 애플 앱스토어, 애플뮤직에서도 원화결제가 가능해 집니다. 다음달 9월1일부터 앱스토어에서 앱 구매시 달러만 결제되었다면 이번 조치로 원화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앱스토어 뿐만 아니라 애플뮤직도 똑같이 원화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게 되는데요.

애플뮤직은 현행 개인요금 7.99달러에서 원화 8900원으로 결제되며, 가족요금은 11.99달러에서 원화 13,500원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달러에서 원화로 결제가 바뀌면 해외결제 수수료가 들어가지 않기때문에 소비자에게는 좋은 변경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