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맛집 양덕 왕돈까스 홍익돈까스

포항맛집 양덕 왕돈까스 홍익돈까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글입니다.

벌써 6월도 날짜가 반이 넘어갔네요

오늘은 점심으로 포항양덕맛집 왕돈까스로 유명한 홍익돈까스를 다녀왔어요

 

양덕 홍익돈까스의 주차공간~

아주 넓은 주차공간을 자랑하는군요.

주차공간이 부족하지 않아 좋아요~

 

입구에 들어서면 손을 씻을수 있게 세면대가 있네요

따로 화장실이 있지만 입구에 세면대가 있으니 들어오고 나갈때

바로바로 손을 씻을수있게 되어있어 편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포항 양덕 홍익돈까스에 내부 모습입니다.

 탁 트힌 오픈된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니

믿음이 가는거 같아요.

단점은 요리하는 소리에 조금 정신이 산만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해요

 

가게 한쪽편에는 Self Bar 있는데 이곳에는

남은 돈까스를 포장해서 갈수있게 상자가 준비 되어있네요

박스 안에는 편히 들고갈수있게 봉다리도 들어 있어요.

 

그리고 핫소스, 여분의 그릇, 수저, 쿠킹호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수저는 나오지만 더 필요한 경우 필요한 만큼 가져 가시면 될꺼같아요.

 

포항맛집 양덕 홍익돈까스의 메뉴판입니다~

주문 순서에 맞게 요리가 만들어진다고 하니

따끈따끈할꺼같은데요~

 

홍익돈까스의 대표메뉴는

바로 왕돈까스 아니겠습니까?

기본소스에서 매운소스로 변경시에는 1,000원 추가 됩니다.

 

롤까스와, 파스타도 있으니 여러명이서 가신다면

여러가지 종류를 시켜 먹는것도 좋은 방법일꺼 같습니다.

 

음료, 에이드, 맥주까지 판매를 하고 있군요.

저희 왕돈까스 하나와, 고구마 치즈롤까스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고구마 치즈롤까스는 매운소스로 변경하니 500원이 추가 됩니다.

 

포항 양덕 홍익돈까스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존재하는데요

시간은 오후 2:30 ~ 4:30분 까지 2시간 동안 식자재 준비시간으로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이시간은 피해서 가시기 바랍니다.

기름 교체도 하루에 2번씩 가게 오픈전 10:30분과,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4:30분에 하네요.

인기메뉴로 1~5위가 나와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왕돈까스와, 고구마 치즈롤까스는 순위권에 있군요

 

드디어 고구마치즈롤까스가 나왔어요~~

고구마치스롤까스와 우동, 변경한 매운소스, 밥, 샐러드로 구성되어 나오네요

 

고구마치즈롤까스에 치즈가 쫘~ 늘어나는 모습

돈까스 안을 깻잎에 고구마와 치즈가 듬뿍 채우고 있어 그맛이 조화를 이루지 못할꺼 같지만

전혀 never 이상하지 않고 그들만의 풍부한 맛으로 조화를 이룹니다.

깻잎 특유의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거부감이 들수도 있을거 같기는 했습니다.

 

그 다음으로 홍익돈까스의 대표메뉴 격인 왕돈까스

이름에 걸맞게 크기한번 엄청나게 커요

이걸 혼자 다 먹을수 있을까 하는 정도

대신 밥이 조금 적게 나와서 살짝 실망했어요

나는 밥이랑 같이 먹는 돈까스가 좋은데

 

밥은 조금 적어도 크기가 크니 맛있게 먹어야지 하며 왕돈까스를

썰고 있는 그때

 두께는 얼마나 되나 봤더니

크기가 큰대신 두께는 얇구나...

왕돈까스라면 크기도 크고 두께도 어느정도 두툼할줄 알았는데

두께는 살짝쿵 실망

그래도 바로 튀겨 따끈따근하고 크니깐 괜찮아요

일반소스의 왕돈까스를 반쯤 드시다 보면

소스가 달아서 그런지 몰라도 물리기 시작

탄산 생각이 간절해졌어요

 

그리하여 예정에 없던 자몽에이드 한잔 추가요~~

한모금 딱 빨대로 빨아 먹으니 이제서야 조금은 속이 편해지기 시작했지요

그 다음 남은 돈까스는 고구마롤치즈에 있던 매운소스를 뺏어 찍어 먹기 시작

매운소스로 변경한건 신의한수 였던거 같아요

 

그렇게 포항맛집 양덕 홍익돈까스에서 맛있게 먹고

돈까스가 두께는 얇아도 크기가 그다 보니 남아서

 셀프바 있던 쿠킹호일과 박스를 가져와 요렇게 포장을해서 집으로 왔답니다.

남은 너는 저녁반찬으로 먹어야지~

 

포항 양덕 홍익돈까스의 영업시간은

오전 11:30 ~ 오후 9:30분까지 입니다.

전화번호는 054-253-8077

 

브레이크 타임

오후 2:30 ~ 4:30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