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치킨 푸라닭 시청점 시켜먹다(투움바 치킨)

포항 치킨 푸라닭 시청점 시켜먹다

(투움바 치킨)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어제는 포항에서 프로야구 삼성의 마지막 경기가 있던 날

그래서 야구를 보러 가기로 했어요

표도 미리 예매하고 가서 먹을 치킨 한마리도

준비해야했어요


그래서 포항 치킨 푸라닭 이동점에서 한마리 주문하여

가기로 했어요

일단 집으로 배달시킨 다음 야구장을 갈때 가지러 가야죠


포항 푸라닭 시청점

전화번호 054-274-8292

영업시간 PM 04:00 ~ PM 12:00


야구장에선 순살이 먹기 편할꺼같아 순살로 되어 있는걸로

고르기 위해 어느것을 주문할까요??

저흰 푸라닭 투움바 치킨을 주문했어요 순살로 말이죠

주문후 매달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략 30~40분 정도 걸리거 같군요


캬아~ 드디어 푸라닭이 배달왔어요

푸라닭은 다른 치킨집 배달과 다르게 

박스만 배달되는것이 아니라

명품 가방을 사면 넣어주는 포장 그런 느낌으로 배달이 되요

너무 신기해서 한컷~

푸라닭 치킨은 치킨계의 명품인가봐요


그럼 포장을 한번 뜯어 볼까요~

포장안에는 내가 주문한 투움바 치킨 순살과 캔콜라와, 브레드 하나가 있네요

브레드 빵은 아.웃.백에서 나오는 빵같은 느낌

어 치킨의 단짝이라는 무는 어디있는거지???


아 여기 숨어있어네요 

처음에는 실수로 빼고 왔나 다시 전화해서 물어봐야 했다는...

딱 투움바 치킨을 오픈하니 소스와 치킨무가 같이 있었네요

전화해서 물어봤으면 완전 창피 했을듯 해요 생각만해도 어후

사실 치킨무를 처음 봤을때 파인애플인가 했다는

역시 푸라닭은 치킨계의 명품을 지향하는구나 생각했어요

치킨무 대신 디저트로 먹을수 있는 파인애플을 주다니

하나 먹어보니 치킨무였다는

 

푸라닭 치킨은 모두를 생각하고

바른 먹거리와 정직한 상생 경영을 추구한다고 하네요

요즘 여러 치킨 업체의 사건사고, 가격상승 등 이슈가 많았는데

푸다닭 치킨 만큼은 바르고 정직한 기업 경영을 하도록 믿어보겠어요


드디어 등장한 투움바 치킨 드둥~~

포항 푸라닭 시청점에 시킨 투움바 치킨의 모습

순살이라 가격은 19,900원 이지만 

야구장같은 곳에서는 먹기는 편할꺼같아요

투움바 소스와 순살치킨의 콜라보 위에 마늘 슬라이스

아~ 바로 그냥 먹고 싶었는데

야구를 보며 먹기위해 사진만 한컷 찍고는 바로 다시 포장했어요


야구장에서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푸라닭 치킨의 투움바 치킨 맛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픈에 프라이방법으로 조리되었는듯하 느낌이라

겉은 바삭 속 촉촉한 맛이예요~

투움바 소스에 먹으면 느끼할꺼 같지만 매콤한 맛이

계속 손이 가게되는

푸라닭 투움바 치킨 


야구장에서 경기 시작후 먹기만 한다고 사진은 많이 못찍었네요

포항 야구장에서 올해 마지막 삼성의 경기 결과는

롯데4 : 삼성2 로 삼성의 패배로 끝이났지만 모두 열심히 하셨습니다.

내년에도 포항에서 야구는 계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보너스로 치어리더 분들의 댄스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