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바로알기(온라인 및 오프라인)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바로알기(온라인 및 오프라인)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우리가 학창시절 가장 많이 받은 상품권이 어떤것이었는지 기억이 나시나요??

지금은 백화점 상품권이 많이 보급되고 알려졌기에 많이 사용하지만 학교에서나 어떤 이벤트를 참여해서 경품을 받다보면

해피머니 상품권을 가장 많이들 받았을것 입니다. 그 당시에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받으면 어디에 써야하는지 딱히 몰라서 게임 캐쉬충전하는데 대부분을 사용했지요.

아 싸이월드 도토리 충전도 많이했네요.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그러나 이젠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가 다양해지고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은 크게 3곳에서 사용할수 있게 나눠져 있습니다.

1. 온라인 2. 오프라인 3. 모바일에서 게임,쇼핑,포인트 교환 문화 등등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 분야를 합치면 800여곳이 넘는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가 있습니다.


230곳이 넘는 걸 다 적을수는 없고... 너무 많기도 하기에 해피머니 상품권 인기 사용처 등을 찾아보겠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해피머니에서는 인기 온라인 사용처로 11번가, 카카오 이모티콘샵, 넥슨, 엔씨소프트, 예스24 순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하네요.

이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LOL, 인터파크, CGV, 아이템매니아, 배달통, 등 많은 게임,쇼핑, 컨텐츠, 문화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는 온라인만 있느냐 아닙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해피머니 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인기가 가장 많은 곳은 이디야 커피숍이네요. 저렴하면서도 맛 좋은 커피숍이죠. 이디야 다음으로는 CGV,메가박스,교보문고, 슈마커, 순으로 되어있네요. 아무래도 오프라인에서는 문화쪽에 취중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네요.


이 외에도 뚜레쥬르, 아웃백, 투썸, KFC, 빕스, 파리바게뜨, 피자헛, 롯데호텔, 딘타이펑, 등 558가지의 오프라인에서도 해피머니 상품권을 사용 가능하네요.

해피머니 상품권

이제 마지막인 모바일 사용처를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사용처는 일부 사용처의 경우 수수료가 부과 될수도 있다고 안내하고 있네요. 사용처는 멜론, 티머니, 페이코, 배달통, SSG 페이, 아파트아이, 아프리카 TV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가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이렇게까지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었던게 참으로 신기하네요.

해피머니 상품권은 지류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선물하기가 가능하니 졸업을 앞두고 있는 학생이나, 생일선물로도 좋을꺼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