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수영 다이어트 심리적효과

수영 다이어트 심리적효과

나는 건강하고 신체 활동을하고 싶어하는 사람들과 일하면서 전문적인 경력을 쌓아왔다. 그리고 조금 더 걷기 또는 일주일에 한 번 요가를하는 것과 같은 작은 생활 습관 변화가 어떻게 사람의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은 정말 기쁩니다.

수영 다이어트


더 중요한 것은, 수영 다이어트를 하면서 즐기는 신체 활동이나 스포츠에 참여하면 삶에 대한 전망을 향상시키고 삶의 목표를 달성 할 때 우위를 점할 수있는 심리적 이점이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내가 왜 이것을 말합니까? 내 인생 경험이 의심 할 여지없이 사실임을 입증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기억할 수있는 한 수영을하고 싶었다. 그 목표를 달성하고 올림픽 메달 2개를 획득하고 세계 기록을 세웠으며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저에게있어 중요한 점과 제가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것은 금메달과 은메달을 얻는 것이 내 인생에서 분명히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수영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이점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수영은 인생에서 성공하도록 준비시켰다.



그래서 정확히 무엇을 배웠으며 수영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심리적으로 준비 했습니까?


1) 자아에 대한 집중력 감소 및 더 큰 선에 대한 집중력 향상

나는 돈이나 명성을 놓고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더 이상적인 애국심을 위해 경쟁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프로 운동 선수보다 올림픽 선수들에게 감탄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참여하는 활동에 대한 더 높은 목적을 찾으십시오. 춤을 좋아한다면 동기 부여는“내 딸의 결혼식에서 춤을 추고 싶어요.”일 것입니다. 그녀를 위해 춤을 추는 것은 단순히 춤을 추는 것보다 더 나은 댄서가 되도록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수영 다이어트


2)지는 것은 더 나아질 기회입니다

경쟁 성공에는 수천 시간의 패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패배가 나에게 반성이 아니라는 것을 배웠고 기억해야했습니다. 그것은 패배자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내가 인내하고 약점을 식별하고, 고치고 다음에 더 열심히 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리고 나는했다!


3) 프로세스가 아닌 결과에 집중

꾸준함은 수영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성공의 토대 이기도 합니다. 심리적으로, 나는 연습, 영양, 여가, 기술, 비평 등 내가받은 과정을 믿고 신뢰해야했고, 의심이 있거나, 특히 동기 부여를 느끼지 않았거나, 즐기지 않았을 때에도 따라야했습니다. 우리는 전문가를 신뢰하고, 자아를 제쳐두고, 조금 겸손하며 배우는 것에 개방적이어야합니다. 프로세스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4) 작은 승리를 확대

대담한 목표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수영 다이어트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많은 것을하지 않습니다. 내가 배운 한 가지 중요한 점은 각각의 업적이 나를 더 큰 승리로 이끌고 있다는 것을 알고“작은 승리”로 성취하는 것입니다. 언젠가는 침대에서 일어나 연습을하는 것이 승리였습니다.



그리고 다른 지역에서는 지역 경쟁에서이기는 것이 작은 승리였습니다. 그리고 매일 밤 잠을 자기 전에, 특히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낮 동안 성취 한 긍정적 인 것들을 적습니다. 이것을 시도하면 스트레스가 덜하고 얼마나 즐거운 경쟁이 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5) 훈련과 구조는 자신감을 가져옵니다

첫 번째는 달성하려는 목표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되고 두 번째는 그렇게하는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일부 자신감은 선천적이지만 대부분 목표를 달성하고 좋은 일을하는 데 있습니다. 아빠는 항상 쉬운 일이없고 어려운 일이 없으며 금메달이 나에게 주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항상 말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이겨야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나임을 확실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승리에 필요한 두 가지 핵심 요소는 자기 훈련과 구조입니다. 그것은 매번 작동하며 점점 더 자신감을주는 공식입니다.


6)“독립”은 성공을 위해 필요하다

팀의 일원 임에도 불구하고 수영은 본질적으로 독방적인 노력입니다. 수중 유일의 회사는 차선 중앙의 검은 선과 벽에 항상 떠 다니는 디지털 시계입니다. 혼자 연습하고 수영을하는 수많은 시간은 나 자신과 "혼자"가되기에 충분한 시간을 주었다. 이를 통해 외래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는 방법, 집중하는 방법, 실제로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조율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또한 혼자있는 것과 외로워하는 것의 차이점을 가르쳐 주었고 목표 달성에 감정적 에너지를 더 잘 집중시킬 수있었습니다. 숲에서 혼자 산책을하거나 랩에서 수영을하거나 거실에서 요가를 연습 해보세요. 당신은 자신과 얼마나 더 조화를 이루게되는지 놀랄 것입니다.


수영 다이어트


9) 희생은 장기적으로 돈을 지불한다

친구가 파티에있을 때 수영장에있는 것은 힘들었습니다. 눈이 내리는 아침에 새벽에 일어나서 차가운 수영장에 뛰어 들어 800 미터를 수영 한 다음 오후 중반까지 수업을 듣고 다시 4시간 동안 수영장으로 돌아온 다음 집으로 향하는 것이 더 어려웠습니다. 


10) 오늘 목표에 집중하면서 궁극적인 목표를 주시하십시오.

매일 매일 밤마다 수영 다이터트로 살이 빠지는 꿈을 꿨지만, 실제로 전보다 더 많은 레일를 끝내거나 실제로 더 많은 레일을 완성하는 것을 꿈꿨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할 일 목록에서 오늘 목표를 확인하는 것 이상으로 궁극적인 목표를 꿈꾸는 것이 아닙니다.


11) 허용 강도

인생은 강렬하고 목표가 무엇이든간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으며 일정 수준의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이 노력은 때때로 강렬해야합니다. 얼마나 강렬합니까? 포기하고“가치가 없다”고 말하고 다른 일을하고 싶을만큼 충분합니다. 수영하는 사람들은 저에게 강렬한 느낌 일 뿐이거나 주관적인 평가이며“강렬한”대신“도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극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심리적 교훈과 이점을 종합하면 내가 열심히 일하고 그 과정을 고수하면 진정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흔들리지 않는 결론과 믿음으로 이끌어줍니다. 그리고 당신도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일상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신천지교회 위치  (0) 2020.02.26
울산 신천지교회 위치  (0) 2020.02.26
다시마 효능  (0) 2020.01.11
귤 효능은 어떤것이 있을까?  (0) 2020.01.11
표고버섯 효능  (0) 2020.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