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양덕 맛집 중국집 "산둥"

포항 양덕 맛집 중국집 "산둥"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문덕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했던 중국집 산둥

분명 문덕에서 먹었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언젠가 문덕 그 자리에서는 없어져서 없어진줄 알았던 산둥이

양덕으로 이사를 했네요.

그럼 오늘도 한번 양덕 맛집 산둥으로 가봅니다.

전화번호 054-292-9745

영업시간 AM 11:00 ~ PM 20:00(마지막주문)

브레이크 타임 PM 15:00 ~ 17:00

매주 일요일 휴무


양덕 중국집 산둥의 메뉴판입니다.

문덕에 있을때랑 메뉴의 변화는 없는듯한거 같아요.

가격은 살짝 올랐네요.

그래도 괜찮은 가격 같네요.

2017/10/19 - 포항맛집 문덕 중식 전문점 "산둥"

양덕 중국집 산둥의 주 메뉴는 짜장, 짬뽕, 탕수육 전문점이니

저희는 탕수육(미니), 짬뽕하나를 주문합니다.

문덕에 있을때와 가게를 운영하는 방법은 동일하네요.

셀프바에서 밥을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고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합니다.

포장도 되니 탕수육 한접시가 먹고 싶을땐

산둥에서 포장을해서 가야겠어요.

가게 내부는 테이블이 10개 정도 되려나?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다보니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 오네요.

일찍오길 잘했네요.


짬뽕이 나왔네요.

국물은 여전히 얼큰하고 콩나물도 듬뿍올라가 있네요.

해산물도 많고요.

짬봉을 먹다보니 탕수육(미니)가 나왔어요.

찹쌀 탕수육은 엄청 쫀득해요.

겉은 바삭 하지만 속은 쫀득한게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을 환상 그 자체 입니다.

2명이서 탕수육(미니)와 식사 하나가 딱 좋은 조합이 아닐까 생각 되네요.

부족하면 짬봉국물이나, 짜장소스에 밥을 말아

나눠 먹으면 되니깐요.

만약 본인이 대식가 이시라면 부족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렇다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꾸벅)

제 기준에선 절대 작은양이 아니였다보니


맛있는 중국집 탕수육과 짜장면 짬뽕이 생각난다면

포항 양덧 맛집 중국집 산둥으로 전 갈것입니다!!

(※ 전 산둥의 관계자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