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대구 동성로 맛집 피자&파스타 전문점 "빈플러스(VIN PLUS)"

대구 성동로 맛집 피자&파스타 전문점 빈플러스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대구 동성로에서 시카고 피자 맛집으로 로 유명한

"빈플러스"

여기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전화번호 053-242-3582

영업시간 PM 12:00 ~ 23:00 (22:00 라스트 오더)

매주 수요일 휴무 입니다.

빈플러스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국채보상운동 공원에서 가시면 빠르게 찾아 갈수있어요.

오픈 시간에 맞쳐 간다고 해서 갔는데도

벌써 2층은 만석이고 3층으로 안내해주네요.

자리를 안내 받기 전 메뉴판을 먼저 주네요.

대구 동성로 맛집 빈플러스 메뉴판입니다.

스테이크도 있고 파스타와 피자도 있어요.


저희는 오리지널 딥디쉬(일명 시카고피자)

라비아따 파스타

먹물리조또 

자몽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각 하나씩 주문합니다.

동성로 빈플러스는 본인이 직접 카운터로 가서

주문과 선결제를 해야합니다.

대구 빈플러스는 물과 냅킨은 셀프 이네요.

대부분이 셀프로 운영되고 있는 동성로 빈플러스

아라비아아따

모짜렐라치즈와 베이컨이 올라가 있네요.

메뉴판에 맵기는 고추하나 정도였는데

맵지 않고 맛만 좋았어요.

(주의) 먹다가 뼈조각이 나올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오리지널 딥디쉬

일명 시카고 피자

동성로 빈플러스에서 가장 유명하고 제일 많이들 먹는 피자

치즈가 줄줄 흘러내리는데 사진으로 표현을 못했어요..

치즈가 쭉 길어지는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힘들더라구요

시카고 피자는 치즈와 토마토소스로 만들어져 

싫어 할래야 싫어 할수가 없는 그맛 이었어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주말에 먹으러 대구를 갈까??

그리고 마지막 먹물 리조또

오징어에서 먹물로는 리조또를 만들고 남음 몸통은

통으로 리조또 위에 요염하게 올라가 있네요.

첫 비주얼은 너무 쌔까메서 맛이 있을까 했는데

중동성있는 맛이었어요.

단점은 입술과 치아가 검정색으로 물든다는거

흰옷 주의 삐뽀삐보


식사를 하는 중간중간 

자몽에이드도 한모금씩 쭉쭉

소화가 잘되는 느낌적인 느낌

여러무로 맛있게 먹은 대구 동성로 맛집 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