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삼계탕 우성삼계탕

포항 삼계탕 우성삼계탕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날씨가 무더워지고 있는 7월이네요.

내일이 초복이니 하루 먼저 저는 몸보신을 위해 포항 삼계탕을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전화번호 054-275-4297

영업시간 AM 11:00 ~ PM 08:00

매주 일요일 휴무

(여름 특수 한시적으로 일요일도 영업합니다)

일요일엔 가시기전 미리 전화로 한번 확인 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그집은 바로 포항 인덕에 위치하고 있는 우성삼계탕

가게 위치는 네비를 찍어서 가시면 편하게 가실수 있습니다.

사실 어디라고 딱 설명하기가 조금...

포항 우성삼계탕은 오직 삼계탕만을 전문적으로 하네요.

삼계탕 이외에는 일체 다른 메뉴는 없고

삼계탕과 주류 및 음료만 있을뿐


단일 메뉴이니 다른거 주문할께 없죠

바로 삼계탕 3마리를 주문합니다.

우성삼계탕의 기본반찬은 김치, 깍두기, 고추, 마늘 등이 차려지네요.

역시 단일 메뉴로 삼계탕만 전문적으로 파는 포항 우성삼계탕이다 보니 아주 빠르게 삼계탕이 나오네요.

뽀얀 국물안에 닭한마리와 그안에 찹쌀을 한것 가지고 있는 우성삼계탕


닭다리 하나에 인삼주 한잔이면 금상첨화

운전을 하시는분은 절대로 드시면 안됩니다!

그외 동승자분들은 간단하게 한잔씩들~

삼계탕에 잡내도 전혀 나지 않고, 살결도 부드러워

미리 몸보신하고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