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장성동 맛집, 만민먹골집 칼국수

포항 장성동 맛집, 만민먹골집 칼국수


안녕하세요.한글입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덥다보면 시원한 음식을 찾기 마련인데요.

너무 찬 음식만 먹다보면 배탈이 날수도 있기에 

오늘은 따듯한 칼국수 한 그릇을 먹어 볼까 합니다.

그래서 찾은집은 포항 맛집 만민먹골집으로 왔습니다.


만민먹골집의 메뉴판입니다.

시원한 냉콩국수와 칼국수 그리고 파전까지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만두, 손칼국수, 파전 이렇게 1가지씩 주문했어요

골고루 나눠 먹으며 맛을 한번 보면 되니깐요~

만민먹골집 기본 찬반은

오이와 김치가 나오네요.

이어서 만두가 나왔어요

사진한장 찍기전에 벌써 없어지고 있는 만민먹골집 만두


이제 메인 메뉴인 칼국수가 나오네요.

칼국수 면위에 들깨 가루가 올라가 있는 만민먹골집

아주 맛있어 보여 군침이 다 나네요

양도 얼마나 많은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느낌

이제 라스트 메뉴 파전이 나왔어요

파전은 겉은 바싹한게 좋네요.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파전 그맛 그대로


이렇게 3가지 메뉴 모두 배부르게 먹고 집에까지

굴러서 갔다는 후문이 들리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AM 10:00 ~ PM 21:00

전화번호 054-251-7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