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맛집 이동 '임곡 원조 춘천 닭갈비'

포항 맛집 이동 '임곡 원조 춘천 닭갈비'



오늘은 가족끼리 식사를 하기로 한날

처음에는 삼겹살을 먹는다고 해서 그렇게만 알고 있었는데

급 노선이 삼결살에서 닭갈비로 변경되어 찾게된

포항맛집 임곡 원조 춘천 닭갈비


포항 맛집 10 임곡춘천닭갈비는

이동점, 장성점, 임곡점, 이렇게 3군이 있어요.

임곡 원조 춘천 닭갈비는 주차장이

가게 바로 앞에는 협소하고 가게 입구를 보고 왼쪽편에 

따로 전용주차장이 마련되어 손쉽게 주차끝!

포항 이동 닭갈비 메뉴판입니다.

닭갈비는 1인분에 만원이고 여러종류의 사리와 어린이를 위한 수제 돈까스도 판매하고 있네요.

닭갈비집의 트레이드 마크

원형불판이 우리는 맞이해주네요.

홀에는 원형으로 된 테이블이 자리 잡고 있어

방에도 자리가 있으니 인원이 많으면 예약은 필수~

예약을 할때 바로 먹을수 있게 조리를 부탁해서 인지

도착하니 반쯤 익어있네요.

그렇게 차려진 임곡 춘천 닭갈비

반찬이라고 해봐야 야채, 마늘, 샐러드, 동치미 가 전부 이지만

닭갈비집에 메인은 닭갈비이니 입가심으로 샐러드랑 동치미 국물을 좀 드링킹하며 기다립니다.

닭갈비를 한접시씩 덜고는 라면사리 투입

닭갈비집이 좋은점중 하나가 바로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것

대부분 닭갈집에서는 직원분들이 다 조리를 해주니

나는 그냥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는 이점이 가장 좋다.

닭갈비에 사리도 다 먹었다면 이제 마지막코스인 밥을 볶을차례

그런데 밥을 3개씩이나 볶은게 화근이었다... 닭갈비에 사리를 그렇게 먹고 밥을 3개씩이나 볶다니 미쳤지

처음 몇숟가락은 맛있게 잘 먹었지만 뒤로 갈수록 배는 부른데 밥을 줄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다.

그래도 주문을 한거니 다 먹어야지.. 배가 터지는줄 알았던 포항 맛집 임곡 원조 춘천 닭갈비

맛은 배부르게 한끼 먹기 좋은 포항 맛집 10 닭갈비 맛이었다.

소스가 약간 부족한 감이 있었는데 동생이 맵다고 하여 넣지 못한게 아쉽네요. 

전화번호 0504-0544-2107

영업시간 AM 11:00 ~ PM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말은 제외)

점심시간에는 세트메뉴로 닭갈비+사리+볶음밥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네요.

시간은 am 11:00 ~ pm 14:00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