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문덕 맛집 10위 안에 드는 메로메로 돈가스

포항 문덕 맛집 10위 안에 드는 메로메로 돈가스


포항 문덕에서 돈가스 맛집으로 10위안에 들어간다고 소문이 자자한 메로메로

처음에는 갈생각이 없었지만 급 돈가스가 땡겨 휘리고~



가게에 도착해서 메뉴판을 보는데

뭐 메뉴판을 볼께 있을까 나는 돈가스를 먹을떤데

하지만 그래도 메뉴판을 봤다.

보는 순간 아 떡볶이도 땡기네

어떻게든 다 먹겠지라는 마음으로 돈가스와 떡볶이주문



포항 문덕 메로메로는 귀여운 500ml 생수병에 물을주네요.

보통 정수기에 5l 짜리 큰거는 많이 봐왔지만 

이렇게 작은건 처음봐요.

너무 시대에 뒤쳐지는가...




드디어 양도 푸짐한 떡볶이가 나왔네요.

이 많은 양을 둘이서 다 먹기는 역부족일꺼같은데

그릇을 넘쳐 탈출할 기세를 보이는 메로메로 떡볶이

이래서 포항 맛집 10위 안에 드는가봐요



한젓가락 뜨는순간 나온 돈가스를 보는순간

이건 둘이서 절대로 다 먹지 못할꺼라는 느낌이 팍!

떡볶이도 양이 많은데 돈가스도 이렇게 크다니.

양과 맛 모두 푸짐해서 최고네요.

돈가스는 조금 평범하긴 했지만요



결국은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기고 말았네요.



전화번호 054-292-5877

영업시간 AM 11:00 ~ PM 09:30

포장주문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