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정보/IT제품

윰댕조명으로 유명한 룩스패드43 사용후기

윰댕조명으로 유명한 룩스패드43 사용후기


사진촬영, 1인 유튜브 크리에이터한테

꼭 필요한 윰댕조명 룩스패드43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하고 집에서 사진을 촬영하다보면

형광등 불빛때문에 그림자가 생기고 어두워 고민이 있었는데요.

때 마침 랜선라이프에서 윰댕님이 사용하시는 조명을

 설명해주시더군요. 그 물건은 바로 룩스패드43

처음에는 직구를 할까 그냥 국내 구매대행으로 살까 고민하던중


직구는 중국 타오바오 사이트에서 구매를 대부분 하더군요.

직구는 하는 방법은 따라하기만 하면 될꺼니 어렵지는 않는데

윰댕조명이다보니 불량시 골치가 아플꺼 같기도 했어요.

그래서 저는 구매대행을 하는쪽으로 선택

사실 직구나 구매대행이나 가격차이가 미비했어요.

그래서 가격은 삼각대 포함 8만4천원쯤에 룩스패드43을 구입.

주문 후 집에 오기까지 8일이 걸렸습니다. 

룩스패드43 구성품은

룩스패드43 본체, 전원 어탭터, 끝! 이것 말고는 더는 없네요.

구매대행으로 직구한 제품이나 보니 110V면 어쩌나

했지만 돼지코를 사야하나 변압기를 사야하나 고민했지만

220V 전원 어탭터가 들어 있네요.그냥 바로 꼽아 사용하면 되네요.

밑에 이 부분이 삼각대에 조립하여 고정하는 나사

그 윗부분은 룩스패스43 각도조절하는 부분입니다.

중국 제품치고 마감은 좋은거 같아요.


뒷면은 야외에서도 사용할수 있도록 배터리가 들어가는 부분과

온도조절, 밝기조절, On/Off 스위치, 전원짹으로 되어 있어요.

야외에서 사용할일이 없을꺼 같아 저는 배터리를 사지 않았지만

야외촬영을 준비한다면 배터리구매는 필수


윰댕조명의 룩스패스43은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게

되는데 3200K ~ 5600K까지 조절이 가능해요.

음 색감으로 표현하자면

백색에서 주황색이라고 해야맞는걸까요?

밝기도 최고로 하니 엄청 밝아요.

맨날 그림자가 지던 때와는 사뭇다르네요.

그래도 한쪽에서만 빛을 비추니 반대편에 그림자가

생긴다는... 그래서 최소 사진촬영을 하기위해서는

양쪽에서 빛을 쏴줘야 하는구나 느끼네요. 


그리고 잠시 사용하면서 룩스패드43 느낌점은

밝기를 최대로 하니 발열이 쫌 있네요 밝기를 줄여도

발열은 최대와 비슷비슷. LED가 강한 빛을 쏘기

때문에 발열은 어느정도 감수해야 하는 부분같아요.

무게감이 좀 있다는것. 누군가 조명을들고 촬영을 한다?

그분 팔아파 죽습니다.

될수 있으면 삼각대까지 구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룩스패드43은 마감이 괜찮았으나 삼각대의 마감은 싼티가 좀 나요.

삼각대 젤 윗부분에 조명을 연결하여 나사를 쪼아주는데

홈이 있는거이 아닌 그냥 뾰족한 부분에 힘으로 쪼아

고정하다 보니 벌써 기스가 장난이 아니예요.

부디 오래 버텨주오


아직 사용 1일차라 큰 불편함은 없었네요. 

사진촬영이나 1인 크리에이터를 생각하신다면

윰댕조명 룩스패드43 으로 준비해보세요.

룩스패득43 으로 찍은 사진이예요.

조명을 쓰고 안쓰고 밝기 차이가 많네요.

밝긴느 최대 밝기로 찍은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