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명동맛집 딘타이펑 명동점 (샤오롱바오 우육면 새우볶음밥) 맛보기

명동맛집 딘타이펑 명동점

(샤오롱바오 우육면 새우볶음밥)

맛보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서울에서 맛있게 먹었던 명동맛집 딘타이펑을 알려드려요~

 

명동에서 친구와 저녁을 먹기로했던 그날

저는 포항에서는 맛볼수 없는 음식을 먹자고 했지요

그래도 서울은 포항에 없는 맛집들이 많을꺼라 생각하면서

그러자 친구의 추천은 딘타이펑으로 가자는 것

저야 잘 모르니 일단 고고~

 

뉴욕타임즈 선정 10대 레스토랑!!! 딘타티펑!!

우와 이런곳이 한국에도 있었단 말인가??

10대 레스토랑이라니

포항에서는 이런 맛집이 왜 없을까...

역시 "사람은 서울로 보내고 말은 제주도로 보내라"

말이 아~~ 여기서 오는가 싶기도 했어요

서울에선 볼꺼리 즐길꺼리가 너무 많았어요.


 

명동맛집 딘타이펑의 입구의 모습

입구에는 오픈된 주방이 보이네요

이곳에서 딘타이펑의 요리들이 만들어 지는가봐요

 

내부는 우와~ 엄첨 넓었어요

저녁시간에는 이 많은 테이블들이 빈자리 하나 없이

만석이 된다니 정말 놀라워요

가보고 싶은 10대 레스토랑의 위엄 이라고 해야하나

내부 또한 깔끔한 모습

 

명동맛집 딘타이펑의 메뉴판!!

 

딘타이펑의 대표메뉴라고 하는

샤오롱바오!!!

저희는 샤오롱바오 한판(10개)

닭고기샤오롱바오 한판(10개)

두판을 맛보기 위해 주문을하고

이걸로는 3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할꺼라는 친구의 말에


 

국물을 먹을수 있는 우육면

 그래도 밥은 하나 먹어야 하지 않을까해서 새우볶음밥까지 시켰지요

 

그리고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한잔과, 콜라 하나까지 주문을 했지요

 

딘타이펑의 기본 테이블 세팅

 

야호~ 드디어 명동맛집 딘타이펑의 대표메뉴인

샤오롱바오가 등장!!!!

가격은 한판(10개) 15,000원

겉모습은 샤오롱바오와, 닭고기샤오롱바오의 차이를....

그래도 두 샤오롱바오의 맛은

진짜 맛있어요. 포항에서는 맛볼수 없는 그런 만두의 맛

전 기본 샤오롱바오가 육즙도 그렇고 조금더 맛있었어요

 

샤오롱바오의 맛을 한번더 극대화시켜 먹을수 있는 방법은~

메뉴판에도 먹는 방법이 나와있듯이

숟가락위에 소롱포(샤오롱바오)를 올린다음

생강을 식초에 적셔 만두위에 올려준다음

여기가 하이라이트!! 만두의 피를 살짝 찢어주면

육즙이 나오게 되는데 육즙을 먼저 먹고 먹어도 맛있고

만두와 육즙을 같이 먹어도 아주 맛나요.

 

(단. 육즙이 뜨거울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해요

잘못하면 입천장 다 까져요!)

 


우육탕면~

가격은 13,000원

우육탕면은 이렇게 고기가 많다 생각이 들만큼 좀 많았다는

맛은 뭐... 그냥 저냥

제 입맛에는 쫌 아닌거 같았어요

그래도 고기가 많다는건 인정

 

새우볶음밥

가격은 11,000원

볶음밥은 그냥 일반적인 볶음밥 그 이상 이하도 아닌거같아요

그런데 밥은 완전 꼬들꼬들

 

스텔라 아르투아 비어~

1+1으로 나와서 시원한게 한잔

아주 맛있게 먹고 계산카운터에 있던

딘타이펑의 캐릭터 같아서 한컷~

머리가 만두머리같아 귀엽네요

 

이상 명동맛집 딘타이펑 명동점 맛보기 였습니다~

 

딘타이펑 명동점 전화번호 02-771-2778

영업시간 AM 11:00 ~ PM 22:00

 

1차는 맥주에 간단하게 먹고 밥도 먹었으니

이제 2차를 가야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