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맛집 양덕 중국집 메이첸 칠리세트 맛보기

포항맛집 양덕 중국집 메이첸

칠리세트 맛보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주말에 집에서 티비를 보며 뒹굴뒹굴 하던 중에

짜장면을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침이 꿀꺽 넘어갔다.

그리하여 저녁으론 중국집을 가기로 결정했어요


찾은 곳은 바로 양덕 중국집 "메이첸"

위치는 양덕 하나로마트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메이첸 건물 오른쪽에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전화번호 : 054-253-4747

영업시간 : AM 11:00 ~ PM 11


양덕 중국집 메이첸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는 차이니스 레스토랑이라는 분위기에 맞게

세련된 모습이었어요.


이 짜장면을 먹기 위해 점심도 거르고 있다 보니

너무 배가 고파 저녁을 먹으러 일찍 가서 그런지

저희 말고는 아직 손님은 없더군요. 아주 조용하고 좋았어요

양덕 중국집 메이첸은 홀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고

룸에서 따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어요


가족 외식이나, 단체 모임이 있을 때 룸으로 잡아서 먹으면 좋을듯한 분위기

기본적으로 테이블 마다 컵과, 젓가락은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있어요.


메이첸의 메뉴판을 보실까요.

메이첸은 매일매일 정성을 볶고 아름다운 향을 끓이고

신선한 마음을 쪄내어 보석 같은 음식을 나누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음식에 자부심이 있다는 느낌이 나는 글귀네요


셰프 추천, 코스요리, 세트메뉴, 일품요리, 식사류, 스폐셜 요리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느낌이 나는 메이첸의 메뉴판

코스 요리도 가격대 별로 25,000 ~ 100,000원까지 있네요

월급을 받고 살림살이 좀 넉넉해지면 먹어보고 싶은 

차이니스 레스토랑 코스요리 언제 한번 꼭 먹어봐야지 하며

일단은 넘기기로 했죠.

   

메이첸의 가격대는 기존 다른 중국집이랑 비슷하거나 약간 비싸다는 느낌이네요

그렇다면 저희의 메뉴 선택은~~~ 

짜장면 2개와 칠리새우를 먹을 수 있는 칠리새우세트

가격은 19,000원

단품으로 먹으면 가격이 비쌀지도 모르는데

이렇게 식사와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좋은 세트메뉴인거 같아요.

세트메뉴인 만큼 칠리새우의 양은 조금 적겠죠???


양덕 중국집 메이첸의 기본 세팅

차이니스 레스토랑 답게 일반 접시에 나올 단무지와 춘장도

이뻐 보이는 그릇에 옹기종기 모아서 나오네요.


드디어 칠리새우세트의 짜장면이 나왔어요.

역시 짜장면은 따끈 따근한 면과 짜장이 너무 좋아요

짜장면을 배달 시켜서 먹으면 이런 맛이 나지 않는데

배달이 오다 퍼지고 하다 보면 또 그런 맛에 먹기도 하지만요.


메이첸의 짜장면 맛은 보통의 짜장면과 비슷했어요.

그래도 느끼하지는 않고 나쁘지 않았어요.


세트메뉴의 메인메뉴인 칠리새우 등장

역시 세트메뉴라 단품을 주문했을 때보다는 적겠죠??

똑같은 양이 나오면 다들 세트 시켜 먹겠지요

칠리새우는 윤기기 반지르르 빨리 먹어주세요 하는 느낌

겉은 바삭하고 속은 통통한 속살의 새우

소스도 맛있고 짜장면보다 역시 칠리새우가 메인이었어요

칠리새우 한 입 먹고 소스 한 숟가락까지 떠먹었다는 후문이 ^^


먹고 있다 보니 직원분이 이걸 가져다 주시네요.

서비스 인가봐요

이거 이름이 뭔지 생각이 날듯 말듯하네요

뭐더라 뭐더라 아 날듯 말듯 하니 더욱 신경이 쓰이네요

뭐 맛은 위에 뿌려진 소스가 달아서 다른맛은 생각이 안나네요


이렇게 오늘 저녁도 한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