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양덕 김밥! "언니네" 김밥집


포항 양덕 김밥! "언니네" 김밥집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 김밥을 만들어 먹기에는 날씨도 덥고 에어컨도 안되는 집에서

김밥재료까지 준비하기에는 너무 힘이 들어 한줄 사먹기로 했어요.

포항 양덕에는 여러 김밥집이 있지만

오늘은 언니네에 가기로 결정!



언니네 김밥집은 양덕 풍림아이원 상가가 위치하고 있어요

전화번호는 054-232-2225

영업시간 07:00 ~ 23:00 까지



언니네의 메뉴판입니다.

기본 김밥은 언니김밥 이라는 이름으로 2300원 이네요.

메뉴도 여러 분식집처럼 김밥 외에도 여러 종류가 있네요.

쫄면 하나와 김밥두줄 포장주문 했어요



그 자리에서 바로 먹을수 있게 테이블도 구비되어 있구요

자리는 7~8 테이블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가게 한켠에는 인형들이 줄지어 있어요.

사장님이 뽑으신건지 자제분이 뽑으신건지는 모르겠네요

이렇게 많이 뽑다니 대단한거 같아요

전 아무리 해도 안뽑히던데... 기술이 좋은거 같아요.



드디어 언니네 김밥이 포장되어 집으로 왔어요

곁모양은 어느 김밥집과 똑같아요

둥굴둥굴한 맛있는 김밥



언니네김밥의 속 모습

계란지단이 듬뿍들어가 있어 김밥이 촉촉하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밥도 일반 백미가 아닌 흑미밥이라 조금 더 좋은거같아요.



김밥과 같이 주문한 쫄면

쓱싹 비며 야채와 쫄면을 같이 넣으면 아주 꿀맛이예요

여기에 김밥까지 같이 한입에 넣으면 더욱이

좋은 한끼 식사가 될꺼같은 느낌

쫄면은 살짝 매콤하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