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브자질 옐로우 돌체라떼)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커피하나 사먹을겸 편의점으로 ~~~
여러 종류의 커피가 진열 되어있는데 그중에서
저는 편의점에 이런 커피가 있었나 하는 눈에 띄는
커피 하나를 발견 바로 그것은


프레치카페 로스터리 브라질 옐로우 버번 돌체 라떼
휴... 이름 한번 정말 기네요 ㅋㅋ
매번 풀네임은 힘들꺼 같네요
돌체 라떼가 편할꺼같은


브라질에서 손꼽히는 원두 "옐로우 버번 블렌드"라고
하는데 전 원두를 모르기에 뭐 좋은 원두라고 하니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하나에 1900원 , 용량은 270ml


로스팅 장인의 Special Point 라는 글도 있는데
블라블라 읽어도 기억에 남지는 않는네요 ㅎㅎ​


브라질 옐로우 버번 돌체라떼 칼로리는 195kal
컵누들정도의 칼로리네요
(칼로리 생각하면 맛난거 못 먹겠죠???)
커피 전문점의 돌체라떼는 단맛이 강한거 같았는데
옐로우 버번 돌체 라떼는 단맛이 강하지 않고
달달하니 좋았어요
단맛이 땡기면 근처 편의점에서
종종 사먹을꺼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