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

포항 이동 맛집 일본가정식:청춘밥상

포항 이동 맛집 일본가정식 : 청춘밥상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이동에 핫플레이스로 띄고 있는 일본가정식집 청춘밥상을 다녀 왔습니다.

위치는 이동 이마트 길 건너편 골목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054-614-4715

영업시간  AM 11:00 ~ PM 10:00

청춘밥상 브레이크 타임 PM 15:00 ~ 17:00

요즘은 핫플레이스라고 소문이 있는 곳은 브레이크 타임이 존재하네요.

이동 맛집 청춘밥상의 메뉴판 입니다.

일본가정식집 이라 규카츠, 규동, 라멘, 우동 등이 있네요.

이동 청춘밥상은 규카츠와 스키야끼가 핫한 메뉴 이네요.

규카츠는 돈까스라 생각하시면 되고, 스키야끼는 샤브샤브라 생각하시면 되요.


사이드 메뉴와 드링크 입니다.

저희는 그래서 규카츠, 스키야끼, 돈코츠 라멘 이렇게 주문했어요.

메인 홀에는 테이블도 있고 방안에도 테이블이 있네요.

조금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홀에 한팀이 앉자서 식사를 하고 있네요. 밥을 먹다보니 슬슬 이제 사람이 들어오기 시작하더군요. 일찍 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테이블 위에 이런게 있는데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몰랐는데 직원분이 사용방법을 알려주시네요. 안에는 고체 연료를 써서 화로에 고기를 구워 먹는 것이라네요. 바로 개인 화로라고 생각하면 될꺼 같았어요. 

조금 있다 나온 청춘밥상의 규카츠 입니다.

아까 테이블에 있던 화로에 규카츠를 구워 먹으면 됩니다.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양은 살짝 적은거 같아요.


돌 화로에 고체연료에 불을 붙혀주면 그 위에 이렇게 고기를 하나하나 따근하게 바로 구워 먹으면 되니 따끈따끈한 규카츠를 먹을수 있어요. 먹다가 불이 약해지면 직원한테 불이 약하다고 갈아 달라고 하면 바로 갈아 줘요.

스키야끼 정식이 나왔어요.

스키야끼는 샤브샤브처럼 고기를 얇게 썰어 같이 나오는 탕에 넣어 익혀 먹는 거예요. 욕수는 살짝 달아서 궁물을 많이는...마시지 못 먹겠어요.

샤브샤브는 그냥 소소 평범했네요.

돈코츠 라멘 입니다.

돼지 뼈를 48시간 우려낸 육수에 차슈와 면을 넣어 규슈 지방 전통 면 요리라네요.

국물은 스키야끼보다는 한결 좋았어요. 

면은 보통의 면이니 라멘은 비슷한거 같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