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

포항양덕 치킨 맛집 자담치킨에 빠지다.

포항양덕 치킨 맛집 자담치킨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 저녁도 치킨을 어디 먹을까 고민하며 집으러 가고 있었어요.

배달을 시켜도 되지만 오늘은 매장에서 직접 포장하여 가기로 했어요.

그리하여 찾아보던중 양덕에 위치하고 있는 자담치킨이 보이더군요. 

고민 없이 바로 자담치킨으로 들어갑니다

전화번호 054-253-5559

영업시간 PM 16:00 ~ AM 01:00


양덕 치킨 맛집 자담치킨의 메뉴 입니다. 반반을 먹을까 그냥 후라이드를 먹을까 고민하고 있던중에 눈에 들어온 "3반순살세트" 3가지의 맛을 한번에 느낄수 있는 세트였죠. 그리하여 오늘은 너로 정하고 순살후라이드+양념+간장 세트3번을 주문했어요. 주문이 그리 많지 않아 대략 20분정도 기다리며 휴대폰을 가지고 놀고 있다 보니 치킨이 나오네요.

자담치킨을 테이크아웃을 하면 좋은점이 2,000원이 DC 된다는것!!!!

23,000원인 반반반세트를 21,000원 가지고 올수 있었네요. 집에서 배달을 하였다면 전부 지불해야 할돈이었지만 할인 받으니 기분좋고~ 얼른 집으로 가서 먹고 싶어지네요.

자담치킨이 착한치킨이라 알려져 있는 이유 중 하나가 무항생제 국내산 닭만을 사용하고 치킨무에도 빙초산, 사카린, 방부제를 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뛰어놀고 잘먹고 자란 닭으로 튀겨 만든 웰빙 자담치킨의 통닭 

내용은 치킨무, 순살 양념 후라이드 간장, 소스는 양념소스, 소금, 간장 3가지가 들어가 있네요. 

맛은 깔끔하고 바삭한게 아주 좋았던 자담치킨 반반반세트 였어요. 한번에 3가지의 치킨을 맛볼수 있어 좋은 세트 인거 같아요. 살짝 아쉬운점은 간장치킨이 조금 더 간장이 발렸으면 좋았을꺼라는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