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맥도날드 8월 해피밀 미니언즈 2차도 모으기

맥도날드 8월 해피밀 미니언즈 2차 모으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지난달에 맥도날드 해피밀로 미니언즈를 구입했었는데요. 오늘은 2차분으로 판매되고 있는 미니언즈를 구매하여 포스팅을 하게됩니다. 미니언즈 2차 판매일자는 7.31 이였어요.

저는 몇일뒤 아침에 가서 맥모닝 해피밀 4개를 먹고 득템해왔죠~

맥도날드 7월 해피밀 미니언즈 모았어요 (동영상 첨부)

해피밀 미니언즈 1차를 보시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하여 이날 8월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2차 세트 입니다. 2차 판매에서도 총 5개인데 나머지 한가지는 슈퍼배드카로 미니언도 없고 그냥 차모양이라 저는 패스했어요. 

자 이제 하나하나 아이들의 특징을 알아 보도록하죠~

1. 유니콘과 아그네스 

아그네스가 유니콘을 타고 있네요. 밑에 바퀴가 달려있어 움직이게 되면 머리를 까딱까딱 움직이게 되요. 

2. 바나나 로켓 미니언

바나나 뒤 보라색 손잡이 부분을 누르게 되면 앞에 보이는 보라색 로켓이 뿅~ 하고 화살처럼 발사가 되요.

3. 운동하는 다크 미니언

얼굴에는 하트표 문신을 하고 인상을 쓰며 운동을 하고 있는 다크 미니언 이네요. 요 미니언은 뒤에 버튼 같은것이 있는데 그걸 좌우로 왔다 갔다 해주게 도면 팔을 위,아래로 움직이며 운동을 해요.

4. 워터바이크 미니언

이 미니언은 이름과 같이 바이크를 타고 아래 바퀴가 있어 앞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그리고 앞 바퀴에 버튼 같은 모양이 있는데 그걸 누르게 되면 뒤에서 뚜껑이 열리면서 미니언즈 얼굴이 보이게 되요.

     이렇게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2차까지 모두 알아봤는데요. 3500원 하는 장난감 이지만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는거 같아요. 한두개 에러인 애들도 있긴하지만요. 

이렇게 일본 유니버셜에서 부터 해피밀까지 모으기된 미니언즈들 입니다. 이렇게 보니 꽤 많은거 같네요.

 어른 아이 할꺼없이 좋아하게 되는게 미니언즈 인거 같아요.

나중에 유니버셜에 한번더 가서 다른 아이들도 데려와야겠어요. 사고 싶은 애들 몇명있긴했거든요. 

그중 하나가 바로 팝콘통 미니언인데 왜 안사왔을까 하는 후회를 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나오게 되면 구매해서 모아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