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맥도날드 7월 해피밀 미니언즈 모았어요 (동영상 첨부)

맥도날드 7해피밀 미니언즈 모았어요(동영상 첨부)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7월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도 받고 햄버거도 먹으러 맥도날드로 향합니다. 이번 해피밀 장난감은 바로 미니언즈 강난감 입니다. 얼마전 슈퍼배드3로 우리 곁을 찾아온 귀여운 미니언즈 이번에도 장난감으로 히트를 칠꺼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번 7월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는 총 10개 입니다. 그중 1차로 5개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2차는 7월31일날 판매를 시작합니다.

저녁을 먹은지 얼마되지 않아 1차적으로 2개만 사먹고 다음날

 아침 맥모닝 해피밀로 나머지 3개를 마져 구매하였습니다. 

아마 2015년도 인가에도 해피밀 장난감으로 미니언즈가 나왔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때도 구매하였지요. 

이정도면 미니언즈 광이 아닐가 하는 생각이 ... 드네요

제일 뒤에 있는 미니언은 일본 유니버셜에서 구매 한것이죠.

중간있는 애들이 이제 2015년도에 해피밀로 구매한 아이들 


이것이 올해 7월 1차로 출시된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5종

영화 슈퍼배드3 의 주인공이기도 한 캐릭터들이죠


1. 로켓 미니언

손에 로켓을 들고 있는 미니언 입니다. 과연 어떻게 움직이게 될까요?

동영상으로 찍었으니 한번 보시죠.

앞으로 가지 않고 뒤로만 쓩~ 바람을 가르며 날아 다니네요.

2. 다크미니언

포장을 뜯어보지 못하고 들고 오다보니 살짝 얼굴에 에러가 있기는 하네요.

손에는 쇠뭉치 같은걸 들고있는 다크미니언

뚱한 표정으로 무기를 휙휙 돌려 버리는 미니언의 모습~

3. 장난스런 미니언

출시된 미니언중에 가장 귀여운 아이 같아요. 볼은 빵빵한것이 배를 누르면

메롱메롱 장난을 치는 모습이 개구장이 같기도 하고요.

허리에는 손을 올리고 메롱메롱 약을 올리고 있네요.

4. 댄싱 미니언

큰 헤드셋을 끼고 노래를 들으며 춤도 추는 미니언

머리를 살포시 눌러주게 되면 신나게 팔을 흔들며 춤을 추는 미니언 


5. 꽃게에 물린 미니언

 아야 아프게도 꽃게에 손가락이 물렸어요.

뒷쪽에 보시면 가방에 버튼이 있는데 이걸 누르게 되면 머리에

쓰고있던 모자가 뿅 하고 날아가 버려요. 처음에는 날아오는걸

모르고 있다 코에 한방 맞았어요. 아프게 날아가지는 않고 살짝

날아가 목표물을 타격~


이렇게 1차로 판매된 해피밀 미니언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월 31일 바로 어제 2차로 마져 판매되니 얼른 사먹으러 다시

맥도날드로 가야 겠어요~ 빠른 시일내 해피밀을 먹고 2차 

미니언즈까지 리뷰 남길때 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