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제주도여행

제주도 맛집;) 협제 사는맛 먹는맛 2호점

제주도 맛집:) 협제 사는맛 먹는맛 2호점

지난 12월에 즉흥적으로 떠나게 되었던 제주도

차량을 렌트 후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구경도 하고 맛집도 돌아 다니며 재미있게 놀았지요.

그 중에서 제주 협제에 위치한 사는맛 먹는맛 가게는

길가를 지나가다 어 저기 가보자해서 들어간 곳중 한군데 입니다.

전화번호 064-796-0305

영업시간 AM 11:00 ~ PM 08:00

주차장은 어디인지 몰라 저녁이고해서 길가에 주차했어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인테이어를 해놨네요.


제주 협제 맛집 사는맛 먹는맛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받고서야 돈까스와 파스타를 파는 집이구나~ 알수있었던건 비밀

그래서 저희는 매력돈까스와 새우크림파스타를 주문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이런게 있었네요.

사는맛 먹는맛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되고

조미료가 첨가되는데 그것은 사랑이라는 조미료~~

메뉴판을 간략하게 칠판에도 적혀있네요.

드디어 협제맛집의 매력 돈까스새우크림파스타가 나왔어요.


흑돼지로 만든 매력 돈까스~

데코도 이쁘네요. 보통 그릇위에 샐러드를 올려주는데 양배추위에 샐러드와, 과일후루츠가 올라가 있네요.

매력 돈까스의 매콤소스와 도톰한 돈까스의 궁합이 좋으네요.

새우크림파스타는 날치알과 통통한 새우에 진한 크림이 어울러져 취향저격의 맛을 볼수 있었어요.

제주도에서 즉흥적으로 들어간 

협제맛집의 사는맛 먹는맛

늦은시간이라 손님이 없어 조용하고 저녁까지 맛있게 먹고 만족 스러운 사는맛 먹는맛 이었습니다.

다음에 제주도를 온다면 다시 찾아가서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