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제주도여행

제주도 맛집:) 밤도깨비가 다녀간 그곳 순옥이네 명가


제주도 맛집:) 밤도깨비가 다녀간 그곳 순옥이네 명가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제주도에 아침비행기를 타고 도착하자 마자 아침을 먹으러 간곳은 밤도깨비에서도 나왔던 전복요리 전문점인 순옥이네 명가를 바로 네비에 찍고 달려갑니다~

영업시간 AM 09:00 ~ PM 20:30

전화전호 064-712-3434 / 064-743-4813

브레이크 타임 PM 15:00 ~ 17:00

제주 공항에서 네비상으로 대략 13분이 소요 되네요.

오픈시간 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그때는 줄이 이렇게 길지 않았는데 줄을서 있을려니 바람이 많이 불고 춥고해서 잠시 차에 가서 몸을 좀 녹이고 왔더니 어느 순간 줄이 이렇게나 길게 늘러져 있네요. 저도 빨리 뒤에 줄을 서야겠어요.


밤도깨비에서도 나왔듯이

(밤도깨비 17회 참고) 

오픈은 9시 정각 땡하자 마자 오픈하네요.

방송에서도 나왔지만 줄은 엄청나게 길어요.

오픈과 동시에 입장한 손님들 이 벌써 한자리씩 자리에 앉자 주문을 하려고 기다리고 있네요. 

저희도 자리에 앉으니 테이블에는 이렇게 반찬이 미리 세팅이 되어 있네요. 자리는 정해진 곳이 없어 들어가서 빈자리에 빠르게 앉는것이 중요합니다. 어물거리다간 자리 뺏겨요

밤도깨비에도 나온 바로 그곳 순옥이네 명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전복 물회와 전복뚝배기를 주문했답니다. 

밤도깨비에서 이걸 먹었는데 티비에서 보는 순간 얼마나 군침이 돌던지 드디어 저도 먹는 순간이 다가 왔네요.

전복 물회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전복의 양이 많아 놀랐어요.

비주얼과 양에서는 그레잇~

전복물회에 밥도 말아먹어보고 그냥도 먹어 보았지만.. 약간 맛이 밍밍하네요


뒤를 이어 전복뚝빼기까지 바로 세팅이 되네요. 

뚝배기안에는 새우와, 통전복, 소라 등 싱싱한거 같은 해살물들이 한것 들어가 있네요.

그럼 국물부터 한숟갈 먹어 봤어요.

음... 밤도깨비에서는 아주 맛있게 먹던 모습이 나와 기대감이 높았던 걸까요? 

전복뚝배기가 그냥 보통 된장국에 해산물이 많이 들어간 맛이었어요..

순옥이네 명가의 전복 물회와 전복 뚝배기는 살짝 먼가 부족한 맛이었던거 같아요.


제생각에는 대기표까지 뽑아 기다리면서 먹기에는 부족한 맛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