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제주도여행

제주도 중문카페 옐로우카페

제주도 중문카페 옐로우카페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제주도 여행중에 중문 카페중에 핫하다는 옐로우카페라는 것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죠.

찾아보니 서울 1호점과 제주도 2호점 단 두곳뿐이라는 사실 그렇다면 찾아가 봐야곘죠.

영업시간 09:00~21:00 

전화번호 064-739-1140

주차는 가게입구에 자리가 있으니 그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네비에 주소를 찍고 매장입구에 도착하니

대형 크기의 바나나맛우유가 전시되어있네요.

아 그걸 보고 바로 여기가 옐로우카페가 있구나 바로 알수가 있었죠.

제주도에 있는 옐로우카페는

바바나맛우유의 체험형 테마카페로 바나나맛우유를 테마로 카페실내가 온통 노란색으로 꾸며져 있어요.

그리고 SNS에서 핫했던 바나나우유 광고의 잇 아이템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4가지 모두 사오려고 했으니 매장에 몇몇 제품은 모두 나갔다고하네요... 자이언트 스트로우가 제일 가지고 싶었는데 없다는게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서 있는 SOS스트로우, 링거스트로우를 겟해서 왔답니다. 인터넷으로 사는 가격보다는 저렴해서 구입했죠 인터넷에는 가격+택배비를 하니 더 비싸 지더라구요.

사용기를 얼른 올려야하는데 아직 포장도 안뜯고 고이 구석에 있네요..

매장 구경은 잠시 뒤로 미루고 음료는 주문해야겠죠.

바나나아이스크림 쉐이크, 바나나라떼로 주문했어요.

바나나맛우유 테마카페 옐로우카페왔다면 바나나우유로 된 음료를 먹어봐야겠죠.

매장은 이렇게 온통 바나나우유색깔로 인테리어 되어 있답니다.

전구까지 바나나우유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저희 집에도 하나 때어가 달고 싶더라구요.

링거에 걸어 사용할수 있도록 링거 걸이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구석구석 바나나맛우유의 모형이 전시되어 있어요. 카페 옆공간에는 기프트샵도 같이 있기에 구경도 하고, 가족과 연인이 즐기기 좋은 중문카페의 옐로우카페인거 같네요.

진동벨도 옐로우카페 헬로제주로 되어 있네요.

저희는 매장 전체 사진에 보시면 바나나우유 모양의 입구가 보이시는데 그것에 착석~ 왜냐 전면은 뻥 뚤려 있지만 양옆은 막혀 있어 좋아요. 그곳에 자리가 있다면 그곳에 앉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좌측이 바나나라떼, 우측이 바나나아이스크림 쉐이크 입니다.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바나나우유를 이용해서 만든듯해서 아주 친근한 맛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