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여행숙박

제주도 애월 호텔 빌라드애월

제주도 애월 호텔 빌라드애월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지난 플레이스 캠프 제주를 뒤로 하고

 다른곳에서도 일박을 더 하게 되었어요.

구경을 하고 성산일출봉쪽으로 돌아가려고 하니

왔던 길이 멀기도 하고 해서 오늘은 애월쪽에 위치한

뷰띠끄 호텔인 빌라드애월을 예약했답니다.

문의전화 064-720-9013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516-7

빌라드 애월은 생각했던거 보다 엄청 컸던 숙소

주차장도 방 바로 앞, 뒤로 있어서 주차공간도 매우

넓었어요. 제주도는 대부분 렌트를 하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감이 다를수 있지만 여기 빌라드 애월은

그런 걱정이 없네요.

특히한 것은 주차장 한쪽에는 테슬라 전기차 충전기가 있었다는것!


체크인을 하고 키카드를 받고 방으로 갔습니다~

현관문은 엄청 두꺼운게 튼튼해 보이더군요.

밖에서 아무리 큰 소리로 말해도 들리지 않을만큼

튼튼하고 무식하게 무거워 보이는 현관문을 뒤로하고

방을 들어가는 순간 이게 우리가 빌린 더블룸이 맞는지 의심이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엄첨 넓고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침대가 더블배드로 2개가 있어서 한쪽 침대에는 

짐을 올려두어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쇼파도 있고 의자와 테이블도 있었는데

테이블 의자가 하나가 파손되어 있어 바로 연락하지

않으면 우리가 파손한걸로 될까봐 바로 프론트에 연락~

침대 정면에는 대략 49인치 정도 되보이는 티비가

벽에 걸려 있어요.

화장대도 침대 바로 옆에 있어서 여성분들한테는

편할꺼 같았지만.. 콘센트가 화장대 근처에는 없네요...

객실 입구 옆으로는 작은 주방이 한켠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밑에는 냉장고가 있고 위에는 인던션이

있지만 사용은 불가하네요. 


그 옆으로는 외투를 걸수 있는 옷걸이와 작은 금고,

그리고 저게.. 가습기였나? 공기청정기였을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저희는 외투를 이곳에 걸지 않고 아까 한쪽에 남는 침대 위에 툭~ 올려 두었지요.

넓은 객실 만큼이나 큰 화장실&샤워실

세면대를 중심으로 좌측은 샤워실 우측은 변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위치가 독립되어 있어 어제와

같은 일은 벌어지지 않겠네요..

(어제 숙박한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샤워와 화장실이딱 붙어 있어 답니다...)

어미니티는 일회용 치약치솔세트, 면도기,

보충식 샴프, 린스, 바이워시가 준비되어 있네요. 

수건은 페이스타월 3장과 바디타월 2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좌측의 샤워실 입니다. 유리에 가려져 보이지 않지만

해바라기 샤워기가 있고 옆에는 욕조가 있어요.

욕조에 따듯한 물은 한것 받아 누워 있으니 피로가 

조금은 풀리는거 같은 기분이네요.

하지만 여기서... 청소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는게

바로 보여지더군요.

욕조에 물을 많이 받다 보니 물이 넘치니...

어디엔가 숨겨져 있던 담배꽁초가 나오더군요

여기서 담배도 피웠단 소리가 되네요.. 

이렇게 1박을 했던 빌라드 애월

약 7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넓은 주차장, 넓은 방을 이용할수 있어 매력적 이었고

다시 한번 제주도를 여행가도 예약할꺼같은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았던 빌라드 애월

다시 방문할때 화장실에서 담배꽁초 같은건

없었으면 아주 최고의 호텔이 아닐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