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여행숙박

강남역 호텔 신라스테이 서초 : 스탠다드 더블룸 숙박기

강남역 호텔 신라스테이 서초 더블룸 숙박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지난 서울 여행때 숙박했던 신라스테이 서초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잠자리가 조금 중요 하다고 생각해요.

해외 여행이나 국내 여행을 하다보면 걷고 대중교통을 이용을 많이 하거든요. 특히 서울 여행에는 될수 있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인거 같네요. 걷고 움직이다 보면 저녁에는 녹초가 되기 쉽죠. 그래서 잠이라도 조금 편하게 잤으면 하는게 저의 생각

그래서 이번 여행에는 신라스테이 서초로 결정 땅땅땅


신라스테이 서초까지는 자가용인 전기차 아이오닉을 가지고 가고

그뒤로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여 다녔다는~~


강남역 호텔 신라스테이 서초는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밑으로 2블럭 정도 떨어진 뱅뱅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를 찍고 가니 어렵지 않게 찾아갔어요.


지방에서 자차를 이용하여 올라가다 보니 저녁 늦게 도착했네요.

주차는 주차타워에 넣어야 하네요. 비싼 외제차 몇대는 지하 주차장에 주차가 되어 있긴 했지만...

아이오닉EV 쯤이야 그냥 주차타워에 넣어야죠. 주차장에는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관리직원이

항시 있어 바로 주차가 가능한네요.

신라스테이 서초 로비 한쪽에는 큰 곰인형 한마리가 자리를 잡고 있네요.

신라스테이는 비지니스 호텔이지만 로비나 분위기는 괜찮네요.

객실에 올라가기 위해서는 방키를 엘리베이터 센서에 인식을 해야만 올라갑니다.

내려 올때는 인식할 필요는 없습니다.

강남역 호텔 신라스테이 서초 스탠다드 더블룸


일전에도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룸에서 숙박을 한적이 있는데 다른곳이랑 비슷비슷한 구조로 되어 있네요.

침대 좌측에는 나무 협탁이 있고 우측에는 쇼파와 책상, 그리고 티 테이블 하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약당시 신라베이를 주는 이벤트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냥 저는 방 예약만 했을 뿐인데 곰인형도 선물로 주네요.

아까 로비에 있던 큰 곰인형의 축소판 1박당 한마리씩 주네요.

침대 정면에는 심플한 티비 한대가 벽에 걸려 있구요.

욕실 입구에는 샤워가운이 준비 되어 있고, 세면대와 욕조가 있네요.

체크인시 샤워부스와 욕조중 어느것이 좋냐고 묻길래 망설임 없이 욕조로 선택.

따듯한 물에 피로를 풀수 있으니깐요~

신라스테이 어메니티는 아베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칫솔,치약,빛,헤어캡,등등 기타 물품은 검정색 박스안에 비치되어 있네요.

샤워실 문을 닫기 위해서는 방 입구쪽에 있는 옷장 문을 닫아주면 화장실 문은 닫기고 옷장 문이 열리게 되는 구조.

안에는 다리미, 여벌의 샤워가운, 소화기가 있네요.


냉장고에는 무료 생수한병이 들어가 있고 그 위로 생수한병과 티백,차, 종이컵이 준비 되어 있어요.

입구 통로의 문을 닫고 싶다면 이 미닫이문을 옆으로 밀어주게되면

통로는 닫기지만 화장실이 다 보이게 되는 신비한 마법

그 이후 벌어질 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렇게 2박3일 신라스테이 서초에서 잘 놀고 쉬다 내려왔네요.

몇번을 숙박해도 나쁘지 않는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더블룸


강남에서 가성비 좋은 숙박을 찾는다면 이곳에서 한번 숙박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