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여행숙박

강남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강남 프리미엄

강남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강남 프리미엄

(Hotel The Designers LYJ gangam premier)



숙박을 한지는 쫌 지났지만... 그래도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5분거리도 안되는 곳에 있는 가성비 호텔

서울에서 여행이나 놀러를 가면 호텔은 저녁에 들어가 잠만 자는곳이라 위치는 좋으면서 가격은 싼 호텔을 찾아보고 있던 와중에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강남 프리미엄이라는 곳을 보게 되었다.

위치도 신논현역에서 가까우니 강남에서 놀기에는 딱 좋은 곳인거 같아 이곳으로 1박을 예약

1박에 얼마였더라 한 8만원인가? 그정도에 예약을 한거같은데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호텔 위치는 정말로 찾기가 쉬웠어요 신논현역 4번 출구로 나와 대각선으로 쳐다보니 딱 있네요.

그렇게 체크인을 하고 카운터에서 알려준 방으로 엘베를 타고 올라 갑니다.

키로 방을 열고 딱 처음으로 느낀점은 호텔 맞는가??

모텔인 곳을 개조해서 호텔로 만들었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더 디자이너스 리즈강남 프리미엄은 가성비 호텔로 말하고 싶어요.가

성비가 좋은 호텔까지는 아닌거 같아요.

1박에 8만원 정도되는 가격에 강남과 가까운 가성비 호텔

뭐 그런 느낌을 받은거 말고는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전 여행을 할때 이것이 있으면 좋더라구요.

그것은 바로 욕조 

춥거나, 많이 걸어 피곤한 몸을 따뜻한 물을 받은 욕조에 들어가게 되면 피로가 조금은 풀리는 느낌이랄까?

어미니티는 샴푸, 바디워시, 칫솔, 컨디셔너, 샤워캡 등이 제공 되네요. 

냉장고에는 생수 2병이 있고,간이 옷걸이에는 샤워 가운이 걸려 있어요.

여러 호텔에서 숙박을 했지만 전혀 사용하지 않았던 금고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 그리고 더 디자이너스 호텔 리즈강남 프리미엄의 최대 단점

방음이 많이 안된다는것. 밖에 누군가 지나가면 그 발소리가 누워있는 방안에 까지 들어와요. 여기서 또 다시드는 생각

모텔을 개조해서 호텔이라고 하는것이 아닌가라는

비싸지 않은 가격에 강남쪽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까지는 아니지만 강남에서 가성비 호텔을 찾는다면 한번쯤 숙박도 괜찮을꺼 같아요.

내가 너무 싼 가격의 방을 잡아서 그런가?????라는 생각을하며 하루 밤 자고 나왔어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신논현역 3번, 4번 출구로 나오시면 찾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