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아이오닉EV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세차용품 넣어다니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구입한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을 한번 소개해 보겠습니다. 우선 구입한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은 이모션 T패션 트렁크 콘솔박스 입니다.

아이오닉은 첫차이다보니 제가 직접 세차를 하며 관리하기 위해 세차용품을 샀는데 그냥 세차용품만 트렁크 한쪽에 넣어 다니다 보니 브레이크를 밣거나 코너링을 할때 세차용품들이 이리 딩굴 저리딩굴 하는것이 아닙니까...

그래하여 계속해서 이렇게 지저분하게 다닐수 없다 생각하여 구입하게된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입니다.

사이즈는 L사이즈와 M사이즈가 이었는데 이왕이면 큰게 좋은거지 세차용품도 많을꺼니깐 하며 L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은 오렌지로 주문했답니다.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을 조립하기는 어렵지 않아요. 그냥 찍찍이를 붙이기만 하면 조립은 끝입니다. L사이즈 이다 보니 중간을 반으로 가를수 있게 판을 하나더 있네요. 이것도 찍찍이로 붙이기만하면 끝!

조립후에는 튼튼하게 잘 서있네요.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양쪽으로도 수납을할수있게 조그만 지퍼와 반대쪽에는 고무밴딩으로 되어있어 먼지털이나 막대기같은걸 끼우면 될꺼같아요.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을 아이오닉에 장착한 샷!!

크기는 뒷자석 2열의 한쪽이나 다 차지할만큼 큰 L사이즈 이네요. 차량에 고정은 뒷쪽과 밑쪽에 벨크로로 되어 있어 차량 밑면과 뒤쪽에 딱 붙어 급정거 코너링을 해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실상 세차용품을 넣고 보니 너무 많이 남는 자동차 드렁크 정리함 L사이즈... 이렇게 남을줄 알았다면 그냥 M사이즈로 살껄 그랬는지... 그래도 쓰다보면 또 한쪽은 다른 잡동사니가 채워지겠죠? 이제 아이오닉 트렁크가 조금 깨긋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