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GS25 감동란호빵 시식기!!

핫한 GS25 감동란호빵 시식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이제 날씨도 추워지고 있는 12월이네요. 겨울이면 생각나는 간식 메뉴가 한가지 있죠. 바로 호빵입니다. 대형 마트에 가보면 슬슬 호빵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편의점에서도 찜기에 호빵을 한두개씩 넣어 팔기도 하구요.

그러던 중 GS25에서 요즘 가장 인기가 좋다는 신상 호빵 하나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것은 바로 감동란호빵. 보통 호빵하면 팥 아니면 야채가 가장 먼저 생각 나자나요. 그런데 감동란호빵?? 이건 무엇 이길래 요즘 인기가 좋은지 모르겠어서 한번 사먹으러 GS25로 출발~

감동한호빵이라고 하길래 계란이 들어간 호빵인줄 알았는데 실물을 보고는 계란은 아니구나 했어요. 감동란호빵 속에는 노란 카스타드 맛 호빵이라고 이더군요. 이것은 바로 사야하는 그맛 이기에 얼른 하나 사서 옵니다.

GS25 감동란호빵의 가격은 3,510원 봉지 안에는 3개의 감동란호빵이 들어가 있기에 호빵하나당 대략 1천쯤 되는 가격이네요. 하지만 GS25에서 할인이 가능한 KT멤버쉽 이나 팝카드를 사용한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호빵하나당 칼로리는 286칼로리


감동란호빵을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찜기,보통밥솥을 이용하여 먹으면 되지만 가장 손쉽게 호빵을 찌는 방법은 전자렌지가 돌리는것이 최고로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그냥 전자렌지에 호빵을 넣어 돌리면 수분이 모두 다 날아가기 때문에 1회용 비닐봉지에 넣고 약 40초정도 돌려 아주 맛있는 상태가 됩니다.

다 돌아 갔다면 이제 호빵을 꺼내 안에 카스타드을 보기위해 반으로 갈라봐야겠죠. 호빵안 노란색이 먹음 직스럽게 보이네요.


반으로 가르자 마자 올라오는 맛있는 단맛의 유혹 더이상 지체할수 없기에 한입 먹어 봅니다. 이때 까지 나온 여러 종류의 호빵을 먹어 봤지만 최고는 야채, 단팥 이었는데. 오늘로써 그 기록은 깨지고 감동란호빵으로 갈아 타야 할꺼같아요.

먹고 난뒤 입안에서 맴도는 카스타드의 향과 맛이 지금도 땡기게 생각나는 군요.


GS25 감동란호빵은 GS25에서만 판매를 한다고 하는거 같아요. 다른편의점에서는 구매를 못한다는 말도 있던데. 일단 무조건 GS25로 감동한호빵을 구매하러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