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맛집 영일대 가정식당 심심상인

포항 맛집 영일대 가정식당 심심상인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요즘 포항 영일대 근처에 맛집들이 많이 생겼다는 소문이 자자해요~

그래서 오늘은 가정식당 심심상인으로 밥을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전화번호  054 - 255 - 0130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트 타임 15:00 ~ 17:00

포항 맛집 심심상인은 영일대 해수욕장 길을 따라 가다 보면 포항해양경비안전센터 두호출장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따로 주차장은 없는거 같고 앞쪽에 영일대 해수욕장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거기에 주차를 하시면 될꺼같아요. 가게는 2층과 3층으로 되어있어요 올라가는 계단이 좁고 경사가 조금 높으니 구두나 치마를 입으신 분이라면 살짝 조심해야 하실꺼같아요.

저희는 2층이 만석이라 3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이나 3층 모두 테이블은 많지 않아요. 보시는 거와 같이 테이블 4자리와 좌식 테이블이 2개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탁 트인다가 보이는 창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넓은 오션뷰 바다를 보며 포항 맛집 심심상인에서 한끼 식사를 하니 여유가 넘치는거 같아요. 

 

바다를 보며 한것 풍경을 즐기며 창 밖을 바라 보고 있는데 난간에 팽귄과 고양이 피규어 2마리가 누워 일광욕을 즐기고 있네요. 어떻게 거기 놓았을까 신기방기 했지요. 날아가지 않게 밑에는 글루건으로 붙여 놓은듯 보이기요 했지요. 아기자기하게 이런곳 까지 피규어를 놓아 인테리어를 할 생각을 했다니 기발한거 같아요.

영일대 심심상인의 메뉴판 입니다.

메뉴는 파스타, 레조또, 필라프, 스테이크, 음료수로 구성되어 있네요. 원산지 까지 표시되어 있네요

저희는 홍링면과, 새우필라프 주문했어요.

드디어 나온 주문한 식사가 나왔네요.

센불로 볶아 불향이 가득한 홍링면 

식사 하나씩 따로 챙반에 놓아 나오네요. 그냥 면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국물에 말아 먹을 밥에, 샐러드에 후식인 요플레와, 포도 그리고 하리뽀까지 나오네요. 너무 푸짐한거 같았어요.

맛은 야채와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식감이 좋고 국물은 매콤하기는 한데 기분 좋게 매운 맛!

땀을 쫙 흘리며 홍링면을 한그릇 뚝딱 했네요.

 마무리로 밥까지 국물에 말아 배불리 먹었어요.

달콤한 새우와 바삭한 갈릭칩으로 토핑된 갈릭 쉬프림 필라프

야채, 베이컨, 통통한 새우살이 갈릭칩과 한데 어우러져 나오네요. 쉬프림 필라프를 먹다보니 기름에 볶고 해서 그런지 기름이 조금... 많은거 같아 아쉬움이남네요.  

그리고 처음봐서 신기했던 구슬사이다. 처음에는 그냥 사이다 인줄알았느데 주문을 하고 받으니 이런 모습이었어요. 신기하기도 하고 맛보고 싶어졌지요. 처음에는 원래 먹던 음료수들 처럼 위에 포장을 뜯고 부으면 되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그렇게 몇분 쑈를 하다 병에 개봉하는 방법이 있었네요... 그런 바보같은

포장을 뜯은 그대로 위에서 아래로 힘껏 힘을 주어 눌러주어야 병안에 구슬이 쏙 들어가면서 구슬사이다를 먹을수 있게 되요. 살짝만 누르면 먹지 못해요~ 구슬사이다의 맛은 아이스크림 뽕따 기억하시나요? 바로 그맛 입니다.

맛은 있는데 양이 조금 적은건 함정

분위기도 좋고 영일대 해수욕장을 보며 소개팅이나 데이트 하기에 좋은 포항 맛집 심심상인 탐방기였습니다.

모든 먹방은 순수 자비로 사먹은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