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경주 맛집 떡갈비정식 먹기좋은 조은집 떡갈비정식

경주 맛집 떡갈비정식 먹기좋은 조은집 떡갈비정식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글입니다. 오늘은 경주 천북에 위치한 조은집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곳 맛집입니다. 상추랑 고추는 직접 재배한 것을 사용하다며 맛고 좋고 건강해지는거 같다며 추천해준 곳이였죠.


​​그리하여 도착하게된 조은집의 간판입니다. 길은...네비를 찍어서 이동하시는게 빠르실것 같아요. 주소는 경북 경주시 천북면 천강로 374 찍어 가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054-775-1233 입니다. 주차장은 넉넉하게 주차가 가능할 정도로 넓어보였어요.


가게에 도착하니 친구의 말처럼 상추와 고추는 직접 키우고 있는 모습이였어요. 다른 채소들도 직접 재배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일단 제가 본것은 이정도 였거든요. 그럼 이제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도록 할까요


가게 내부의 자리는 홀도 있고 방도 있답니다. 저희는 방에 자리가 있어서 방으로 들어 왔어요. 방안에 액자에 먼가 쓰여진 글귀를 봤는데 그것은 조은집의 마음가짐 이라는 글이였어요. 가족이 식사하는 마음으로 청결히 준비하며, 손님이 급여를 주신다는 친절히 하겠다는 그런 내용 이더군요. ​


경주 맛집 조은집의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떡갈비부터 돼지갈비까지 그렇게 많은 메뉴는 아니였어요. 국밥도 땡기긴 하였지만 오늘은 ​​떡갈비정식을 먹으러 온것이니 떡갈비정식을 주문 했어요. ​


주문을 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드디어 나온 떡갈비정식!! 반찬은 이렇게 나온답니다. 메인인 떡갈비도 맛있지만 반찬들도 맛있고 푸짐한 공기밥이 정말 좋았어요. 쌈을 싸먹을려고 된장을 보니 된장도 시중에 파는 된장이 아닌 집에서 만드는 집된장 같았어요. 아까 액자의 글귀되로 가족이 먹는다는 느낌을 받는 순간이기도 했어요~ 이렇게 한상 뚝딱 맛있게 먹고 나니 배가 불렀어요. 오늘은 떡갈비정식을 먹어봤으니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