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맛집 양덕 중국집 중화관 :) 흑미쌀로 만든 면

포항맛집 양덕 중국집 중화관 :) 흑미쌀로 만든 면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도 비가 계속 주룩주룩 내리는 오후 얼큰한 짬뽕이 생각나요. 비가오니 밖에 나가서 먹는건 싫고 배달을 시켜 먹기로 했어요. 포항 양덕에 배달하는 중국집이 어디 있을까 찾아보던중 모든 면류는 흑미쌀가루로 만든다는 중화관을 발견했어요. 밀가루로 만든 면이 아닌집이 있었다니~ 오늘은 여기로 시켜 먹기로 했어요~ 

전화번호 054-241-2005~6

위치는 장흥초등학교 근처에 있습니다.


포항맛집 중화관 메뉴판

중화관 주소상으로는 장성동에 위치 하지만 양덕동까지 배달을 하네요. 그럼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 하던중에 셋트메뉴로 탕수육도 하나 같이 먹으려고 했답니다. 그런데 셋트메뉴에 식사가 모두 2가지라 고민하긴 했어요. 일단 전화해서 짜장면 하나 짬뽕하나가 되는지 알아보기로 했어요. 전화하니 그렇게 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럼 짬뽕+짜장면+탕수육 셋트로 주문~

드디어 포항 양덕 중화관의 짬뽕 짜장면 탕수육 셋트메뉴가 도착했어요. 셋트메뉴다보니 탕수육 양은 조금 작은느낌? 그래도 군만두가 옆에 같이 있으니 푸짐하게 먹어야지요.


오 진짜 중화관의 면은 모두 오곡흑미쌀가루로 만들어 졌다는걸 바로 알수 있었어요. 밀가루를 요즘 너무 많이 먹는거 같아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흑미쌀가루로 만든 면으로 짜장면과 짬뽕을 먹을수 있다니 좋았어요.

면빨은 흑미쌀로 만들어져인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짬뽕과 짜장면 모두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짜장면 한입먹고 짬뽕 국물 한입먹고 끝으로 탕수육까지 한입~ 

짬뽕 국물은 너무 짭지 않고 적당하게 얼큰한게 좋았답니다.

포항 양덕에서 배달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중화관에서 한번 시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꺼같아요. 일반 밀가루로 만든 면이 아닌 흑미쌀가루로 만들어져 있는 짜장면과 짬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