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양덕 수제버거 & 핫도그 도이첸

포항양덕 수제버거 & 핫도그 도이첸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핫도그를 먹으러 삼구 4차 맞은편 정통 독일식으로 핫도그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는 도이첸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전화번호 : 054-251-9595

영업시간 AM 11:30 ~ PM 23:59

12시까지 영업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포항법원점 도이첸에서는 배달서비스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12,000원 이상 주문하시면 배달이 되요. 대신 배달료 2,000원이 추가되네요. 아마 퀵을 불러 배달을 대신하는거 같아요. 나가기는 귀찮고 집에서 시켜 먹고 싶을때 수제 핫도그를 맛보고 싶다면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매장에서 먹었기에 매장을 한번 볼까요

메뉴는 이렇게 설명하고 있는 포항 법원점 도이첸~ 핫도그만 판매하고 있는줄 알았는데 햄버거에 치킨까지 판매가 되고 있어네요. 핫도그 하나만 먹기는 아쉽고 햄버거와 사이드 디쉬까지 함께 먹을수 있는 팩서비스까지 있네요. 그럼 저희는 3번 스마트팩 서비스를 주문했지요.


포항 도이첸만의 특별한 메뉴에는 없는 메뉴!!

그것은 바로 소주, 아이스황도 두가지 입니다. 아이스황도는 황도를 열려서 주는걸까요? 궁금하네요.

도이첸 매장은 1층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아무도 없고 조용하고 에어컨이 가동되고 있어 시원하기까지 딱 좋았지요. 앞쪽으로는 창밖을 바라보며 앉아 먹을수도 있고 좋았어요.


드디어 핫도그 햄버거 치즈스틱 감자튀김 구성으로 된 스마트팩이 나왔네요. 2층 창쪽에 있는 테이블에 앉자 밖을 보며 먹었어요. 불고기버거는 L에서 팔고 있는 불고기버거와 비슷한 맛이기는 한데, 도이첸은 독일 정통 방식이라 좀더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프랑크푸르트 핫도그는 살짝 데운 빵에 소시지와 칠리소스 피클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좋았어요.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핫도그 포항양덕의 도이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