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카카오미니 예약판매 혜택 알아보기!!

카카오미니 예약판매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사전예약판매 준비로 핫한 카카오미니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미니란 무엇일까요?

카카오미니는 인공지능(AI) 스피커로 SKT에서 출시한 "누구"와 비슷한 기능을 가진 스피커 입니다. 

"헤이카카오"로 스피커를 깨워 대화를 나눌 수 있고카카오 계정을 기반으로 카카오톡과 멜론 등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를 연동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음성으로 카카오톡을 보내거나, 환율, 일정, 알람, 메모,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음성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미니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며, 이를 통해 카카오택시를 호출하거나, 음식주문 금융까지 많은 서비스 영업을 사용할수 있게 될것입니다.



카카오미니의 모습은 위에는 음향조절 버튼과 음소거버튼이 있네요. 디자인은 직사각형의 형태이지만 모서리를 둥글게 만든 모양이네요. 최근의 트렌드에 맞게 소재는 패브릭 소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로 상단에는 노란색 띠를 사용하여 카카오의 색깔을 상징하고 있네요. 카카오 미니는 블루투스와 AUX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상단에는 카카오프렌즈 피큐어를 거치할수도 있어 카카오 미니만의 특징을 살릴수 있어 보이네요. 



그럼 카카오미니는 어디서 어떻게 구매가 가능할까?

우선 카카오미니의 정식 판매 가격은 119,000원으로 카카오는 책정했습니다. 그러나 카카오미니를 예약판매를 준비중에 있는데요. 사전 예약판매로 구매하게 되는 가격은 약 50%를 할인한 59,000원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예약판매로 진행되는 카카오미니를 구매하신다면 약 50%의 할인된 금액과 멜론 스트리밍 1년 이용권 + 카카오 미니 전용 프렌즈피규어를 준다고 합니다. 

사실 지금 카카오미니가 혹 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멜론 1년 스트리밍 이용권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그냥 정기결제로 멜론 1년 스트리밍을 구입한다면 금액은 94,800원이 나오게 됩니다. 

그런데 카카오미니는 사전 예약 판매로 59,000원에 판매를 한다고 하니 그냥 1년치 멜론 스트리밍을 59,000원에 구입한다고 생각하면 카카오미니 기계는 무료로 따라온다고 생각해도 이상하지 않을꺼 같은 느낌이네요. 카카오 미니는 판매 수량 또한 제한 되어 있어 빠르게 움직여야지만 GET 할수 있는 핫아이템이 될꺼같네요. 예약 구매자는 10월 중 받아볼수 있고, 정식 판매는 10월 말쯤 정식으로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카카오미니 예약판매 요약정리!!

사전 예약판매 일자 : 2017/09/18 오전 11시 ~ 

가격 : 예약판매가 59,000원 (정상가격 119,000원)

예약판매 혜택 : 멜론 1년 스트리밍 이용권 + 카카오 미니 전용 프렌즈피규어

판매장소 : Makers with kakao 독점 판매!!

예약 구매자는 10월 중 카카오미니를 받아볼수 있다.


저도 사전 구매에 도전하여 GET할수 있게 된다면 제품을 받아 사용 후기를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