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신대방 온정돈까스에서 대왕돈까스 먹다

신대방 온정돈까스에서 대왕돈까스를 먹다.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서울에 가면 꼭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대왕돈까스집인 신대방삼거리에 위치한 온정돈까스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티비나 유투브에서 왕돈까스 도전으로 많이 나왔던 바로 그 돈까스 맛집입니다.

전화번호 02-3281-3330

영업시간 AM 10:30 ~ PM 20:30 연중무휴


온정돈까스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어디있는지 한참 찾다 천장에 보이는 메뉴판 특별하게 메뉴판이 천장에 있다니 신세계네요. 

일반 돈까스의 가격은 6,000원으로 저렴하고 양 또한 많은 신대방 온정돈까스

그리고 많이보던 대왕돈까스와, 디진다 돈까스의 도전 가능한 안내문이 있네요. 도전시간 내 성공만 한다면 음식값이 무료이고, 최대 6개월 동안 무료로 먹을수 있다는 점!!! 그러나 5분만에 먹기란.... 

물은 셀프이니 참고하세용

저는 무리하게 대왕돈까스를 도전하기 보다는 그냥 6천원을 지불하고 돈까스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실패시에는 20,000원 이고 양또한 어마어마하기 때문이죠

주문과 동시에 국물과 깍두기를 주시네요~


캬~ 드디어 먹고싶었던 온정돈까스가 나왔네요.

얼마나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지~

작은 사이즈의 돈까스가 2개가 아닌 보통 크기에 돈까스가 2개 이것도 엄첨 힘겹게 먹었는데 대왕돈까스 도전은 NONO~

온정돈까스에서는 밥과 소스를 부족하면 더 주니 부족하신분들은 더 달라고 하면 되요. 

그리고 사장님이 디딘다 돈까스의 소스를 희석한 돈까스를 한번 맛보라고 주신다...

악마의 속삭임이 아닐까하는 한조각 저만큼만 먹고 땀이땀이 얼마나 많이 나던지... 희석한 소스도 이정도로 죽을꺼 같은데 디진다는 정말 사람이 먹을께 아닌거 같기도하다.

이상 신대방 온정돈까스를 다녀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