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맛집 양덕 한우먹기 좋은 한우랑

포항맛집 양덕 한우먹기 좋은 한우랑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양덕에 한우 고깃집 한우랑을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조금 이른 시간이었지만 그대로 오랜만에 

한우 한번 꾸워먹어 보기로하여 한우랑으로 달려갑니다.

전화번호 054-243-6699

영업시간 AM 11:00 ~ PM 12:00

위치는 양덕파출소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한우랑은 1층은 룸과 홀에 테이블이 있네요.

한우집이라 그런지 인테리어 분위가가 깔금하고 고풍스럽기까지 하네요.

저희는 홀에 앉자 먹는거 보다 이야기도 하고 떠들며 편하게 먹기 위해 방으로 들어갑니다~

한우랑의 메뉴판입니다. 

양덕 한우랑은 한우랑이라 하여 한우만 팔줄알았는데 그것이 아니라 삼겹살도 판매하고 있네요. 

인테리어가 고풍스럽다고 생각했는데 한우랑은 와인도 판매하고있네요. 역시 급이 다른 한우집인거 같네요.

일단 처음 시작은 간단하게 갈비살 5인분 부터 시작해야죠~

한우랑은 식전에 죽을 주네요. 어떤죽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주니 일단 맛있게 냠냠

죽을 시작으로 하나씩 들어오는 기본 밑반참 상차림입니다. 여느 고깃집과 상차림은 비슷한거 같네요.

보던 순간 소고기 초밥이 보이네요. 그리고 연잎에 돌돌말린 밥도 보이구요.

그리고 마지막 기본상차림으로 들어오 육회~~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 한우랑은 육회를 기본으로 주네요. 먹어 보고 맛있으면 시켜 먹으라는 것일까요?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주는건만 나눠 먹었지요

육회는 한입 입에 넣으니 샤르르 하고 바로 사라버리네요. 

이제 맛있어 보이는 갈비살도 나왔으니 고기를 화로 위에 바로 올려 꾸워먹어 봅시다~

한우는 많이 굽는게 아니니 살짝만 구워 먹어야 제맛이지요.

얼른 익어라 고기야 고기야! 하며 굽는 손을 바라보고 있는 우리들 

4명이서 갈비살 5인분은 적었던거 같아 우리는

안창살과 토시살을 2분씩 주문했다.

한우랑의 고기는 나쁘지 않았어요.

아주 배부르게 고기를 먹고 이제 식사를 해야지요.

각자 하나씩 식사를 주문합니다.


각자가 주문한 물냉면,육회 비빔밥,그리고 공기밥

공깃밥 사진은 어디 갔는지 실종됬네요...

이렇게 각자가 고기와 식사까지 끝냈지요.

다들 엄청나게 먹어 치웠던 한우랑에서 한끼 식사였습니다.

한우랑은 점심특선으로 식사만 주문도 가능하니

꼭 고기가 아니라고 식사하기에도 좋은꺼 같네요.

가게 입구에 있던 후식코너

각자에 입맛에 맞게 커피, 녹차, 차 등이 준비 되어 있으니 원하는 후식을 먹으며 나가도 좋은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