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맛집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 이뜨락

포항 맛집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 이뜨락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인덕동에 새로 생긴 한식뷔페 이뜨락을 다녀 왔습니다.

전화번호 054-273-5885

영업시간 AM 11:00 ~ PM 21:00

위치는 인덕 이마트 맞은편이라 찾기 쉽고, 주차장도 넓네요.

이뜨락 한식뷔페의 가격은 

점심 저녁 상관없이 성인 8,500/초등 6,000/미취학 3,000원으로 저렴하네요.


이뜨락은 테이블은 2인석과 4인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으시면 됩니다.

자리를 잡고 앉았다면 이제 음식을 담으러 출발해 봅시다~

한식뷔페 답게 야채와 전 종류도 있네요. 

이뜨락이 8500원인 가격에 비해 먹거리의 종류는 대략 30가지가 넘는거 같아요. 이래서 가성비가 좋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가 싶기도하네요.

후식도 이렇게 샌드위치와 과일, 과자가 있네요.

한식뷔페 이지만 이뜨락에서는 음료(뚱캔)와 주류는 선불로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 냉장고는 입구 카운터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은 죽도 있네요. 속을 달리기도 좋고 뷔페음식을 먹기전에 간단하게 한접시 먹어 속을 달래고 시작하기 좋을꺼 같네요.


오늘도 이렇게 뷔페까지 왔으니 다이어트는 결심은 작심 3일이 되어 가네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먹을수 있는 가성비좋은 이뜨락 한식뷔페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