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강남역 가성비 좋은 24시 맛집 딸부자네불백

강남역 가성비 좋은 24시 맛집 딸부자네불백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병원 진료를 오전일찍 보고는 배가 고파서 강남역 주변을 다니며 어디 맛있는 집이 없을까 다니다

눈에 들어왔던 딸부자네불백 처음에는 체인점이 아닌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네요. 

포항에서는 한번도 못봤던 곳이라 그렇게 생각 했나보네요.

전화번호 02-535-8663

영업시간 00:00~24:00 24시간 영업해요

딸부자네불백 위치는 강남역9번 출구를 나와 골목으로 100m쯤 가면 왼쪽편에 보이게 됩니다.

강남역 9번출구 딸부자네불백집 내부는 크지 않고 테이블이 대략 13개쯤 되었던걸로 생각이 되네요.

가게 입구쪽에서는 주인장 아저씨가 열심히 고기를 볶고 있으세요


딸부자네불백의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많지 않고 단촐 하다고 느껴질수 있지만

메뉴가 적은 많큼 서비스와 맛은 최고예요.

그래서 저희는 딸불백정식, 김치찌개 하나 주문했어요.

고기반찬하나 찌개하네~ 

딸부자네불백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현미밥위에 옛날 분홍소시지가 하나 딱 올라가 있네요. 밥 그릇도 일반 그릇이 아닌 옛 도시락통에 밥을 주네요.

밥이 나오고 잠시뒤 나온 김치찌개와 딸불백정식

그리고 같이 나온 계란찜~

불백은 매콥하고 정말 맛이 좋았어요. 아침에 이렇게 불백정식을 먹어 본지가 언제 인지도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게 아침한끼 먹었던거 같네요. 지금도 다시 먹고 싶지만 포항에는 없기에... 침만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불백을 상추나 무쌈에 싸서 한입같이 넣으면 맛이 끝내주더군요.


김치째게에는 라면 사리도 있어 기가 막히게 불백과 같이 먹었답니다. 살짝 짜기도 했던 김치찌게

그래도 밥과 불백한입 넣고 김치째기까지 먹게되면 궁합은 좋았어요. 찌개 하나와 고기는 진리인거 같아요.

다음에 다시 서울에 갈일이 있다면 꼭 다시 먹어 보고 싶은 잊지 못할 맛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