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투어/이곳저곳 먹방

포항 맛집 양덕동 누리마을 감자탕 맛집

포항 맛집 양덕동 누리마을 감자탕

안녕하세요. 한글입니다.

오늘 저녁은 얼큰한 해장국이 땡기는 양덕동에 있는 누리마을 감자탕집해서 한 뚝베기 하기로 했습니다.

늦은 저녁시간 이라 그런지 주차된 차가 많이 없네요.

전화번호 054-247-0702

영업시간 24시간 영업합니다.

만약 자신의 신발이 고가이시다면 열신신발함에 보관 부탁드린다는 문구가 가게 입구 바닥에 붙어져 있네요.

저의 신발은 고가가 아니므로 그냥 벗어던지고 가게안으로 갑니다~


누리마을 감자탕집은 신발을 벗어 들어가야합니다. 

오늘은 신발이 벗는게 싫다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누리마을 감자탕집은 PASS 하기길...

가게 내부는 바닥에 앉을수 있는 좌식 테이블과 식탁으로 되어 있는 공간이 나눠어져 있습니다.

아 그리고 누리마을에 좋은점 하나는 아이들 놀이방이 있다는 거죠. 그것도 대형 놀이방이

어떤지 보러 가고 싶었지만 아이도 없고.. 다 큰 성인이 혼자 놀이방에 가면 이상하게 생각할까봐 가보지 못했네요.

누리마을 감자탕의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뼈다귀 해장국을 시작으로 뼈찜, 코스요리, 어린이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해장국집의 기본 세팅은 비슷비슷하겠지만 그래도 한컷~

누리마을 감자탕집은 기본 반찬세팅은 처음에는 해주는데 그 다음부터는 셀프로 셀프바를 이용하셔야 해요. 위치는 가게 입구 카운터 정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드디어 뼈다귀 해장국이 나왔네요.

밥양도 적당하고 해장국 맛도 얼큰하게 좋으네요. 

우거지도 많이들어가 있고 먹어본 해장국중에 맛있고 깔끔했던 포항맛집 누리마을 감자탕집이었던거 같네요.